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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가 숨기는 탑승객의 권리 10가지 정보

항공사가 숨기는 탑승객의 권리 10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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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 자주 타는 분들 필수적으로 알고 있다면 좋은 정보인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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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4개

이거 어디까지 다른 국가의 법에 의한 항공사 규율로 알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적용되지 않는 것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
저거 하두 많이 봐서요. ㅎㅎㅎㅎ
어느날 원문은 영어로 되어 있는거 보고 알았죠 ㅎㅎ

그리고 제 페북은 세계곳곳에 잇는 다이빙샵과 다이버들 뿐이라서 ^^
요즘 저가항공사들이 많아지고, 규정도 많이 달라서 솔직히 별로 도움도 안되고 맞지도 않는거 같습니다.

위에 지연등에 대한 글들이 많은데, 지연이라는것이 규정에 보면 항공사 예견치 못한 정비 결함같은 경우는 해당이 안되서 거의 지연으로 보상을 받았다는 경우는 별로 본적이 없습니다. 특히 저가항공사들 같은경우 심하죠.

전에 필리핀에 제스트항공같은경우 크게 터진경우가 몇번 있었죠. 그래도 보상? 없었나 5만원 있었나? 거의 없었다고 알고 있습니다.

최근에 모 국내 저가항공사가 문제가 발생해서 승객이 병원 치료를 받았는데, 치료비 말고는 지원 안해준다고 했죠.

바우처 대신 현금 받을수 있다라고 되어 있는 글도 있는데, 아예 항공사에서 못받아서 환불 불가 마일리지로만 줄수 있다고 한 곳도 있습니다.

세계적인 탑 항공사들만 일부 해당이 될수 있을만한 글들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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