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제보조작' 의혹 안철수 극비 대면조사 진행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국민의당, '제보조작' 의혹 안철수 극비 대면조사 진행 정보

국민의당, '제보조작' 의혹 안철수 극비 대면조사 진행

본문

국민의당, '제보조작' 의혹 안철수 극비 대면조사 진행


문준용씨 취업 특혜 의혹의 증거 조작 사건과 관련해 국민의당 진상조사단이 2일 오후 안철수 전 대표를 대면해 조사를 마쳤다.

진상조사단장을 맡고 있는 김관영 의원은 이날 오후 시내 모처에서 약 50분간 안 전 대표를 만나 조사했다고 밝혔다.  

원문보기:http://www.nocutnews.co.kr/news/4808707



------------------------


정치적인 것들을 떠나서 저는 이 자체가 코미디가 아닐까 합니다. 이거 아무리 정치인이라지만 정치에 정치를 더해 희극정치 쇼는 너무한거 아닌가요?


국민의 당을 지지하시는 분들이 있을 테니 첨언을 하자면 저도 안철수라는 인물에 대한 평가는 후한 사람인데 '잘못했음'이라 말하고 짧게는 2년, 길게는 3,4년 자숙하다가 나오면 이거 없던일 처럼 되는 일인데 일을 너무 벌리네요. 안철수 측근 들은 뭘 하는 사람들인지 최근 안철수씨의 행태를 보면 정말 독고다이 정치를 하는 사람인양 분별력이 너무 떨어집니다.


제가 만일 안철수씨 측근이었으면 헤드락을 걸어서라도 이런짓 말림.

추천
1

댓글 7개

단독범행이래유...
수사권도 없는 진상조사단이 구속 수사중인 사안에 이렇게 결론 내리고 단독범행에 포커스가 맞춰진 관련 자료를 검찰에 넘기면...  검찰도 단독범행으로 결론 지을 가능성이 0.1프로 정도는 높아지는거 아닌가요?
박지원이나 안철수씨 선에서 기획하고 행동했다면 이건 정말 막장이라 저도 거기까지는 생각하지 않고 있지만 해당 정보로 최대 혜택을 누린 안철수 씨의 발 빠른 사과가 선행돼야 이 일에 대한 수습이 쉽고 가장 빠른 해결책이란 생각인데 생각이 너무 많은 듯합니다.

 '잘못했음'이 한마디에 너무 큰 비중을 두고 말을 아끼고 있어 이건 좀 아니지 않나 싶더라고요.

저는 지금의 이 모든 문제가 보좌진들의 무능으로 생긴 일이란 생각입니다. 솔직히 박지원이라도 목을 내어 놓고 상황 수습을 했어야 하는 일인데 아무도 그러려고 하지를 않네요.
그게 정말 자신을 살리는 길인데 모두 살자며 같이 죽어가고 있네요. 안철수씨는 대중들이 아직 안철수에 기대하는 정치적 이상이 많은 사람이라 더블어 민주당에게도 필요한 인물이란 생각입니다. 국민의 당은 사실 정치적으로 이미 자기색을 내기에는 구성원들 자체가 힘든 당이니 안철수라도 살아 남았으면 하네요.
전체 199,640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