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줘야할까요 말아야할까요 정보
해줘야할까요 말아야할까요본문
불량한글? 불필요한글(게시판에 글) 있나 감시 해달라는데 해줘야 할까요? 말아야 할까요?
일단 시키는 아이는 저보다 중2나이정도 저보다 어립니다. 걸이구요. 저는 아재구요.
마음잘맞는 남직원 휴가가서 심심하네요.
걸은 쓸데없는거 말고 회사에서 공부시켜줄때 웹디자인과정이나 공부나하지....
곧 웹디자이너를 한명더 뽑는다던데... 그때가 되면 어떻게 될런지...
나이먹고 배운거가 쥐 죽은 듯이 버티는거라.. 조용히 실수 안하려고 시간 보내네요.
이 악물고 몇개월은 버텨야 경력 1년 될터이니..
무사퇴근까지 4시간! 아니 3시간 50분정도 남았네요.
저와 비슷한 동지분있다면 파이팅입니다~! 저도 파이팅~! ㅎㅎ
추천
0
0
댓글 10개

역이시면 앙됩니다. 역이면 역같아져요!
@민쯩먼저깔게요 충고 고마버용 ㅎㅎ 최대한 말을 안섞어연.. 귀염성도 없고.. 거의 상대를 안하고 있죵..

업무분담을 하셔야죠. 이런식이면 모든 업무가 집중될껍니다....
@해피정 그러게요.. 걸이 업무분담 한다고 종이에 열심히 적고 대표님께 승인 맡고 하더니 결국 걸이 하는 업무 중 못하는거는 제가 해주고.. 맡게되고 그르네요.. 개발하러 왓다가 cs 에 게시판 불량글 검사 하고 있네요.. 포인트 거래승인이나.. 이런일은 제가 할 업무가 아닌거 같은데.... 왜 이렇게 된겅지..

@월미도브루스 호의가 반복되면 권리인줄 알게됩니다.
@해피정 그르게요.. 고마버용.. ㅎㅎ 힘이 나네요.. 제가 이상한게 아닌거 같아서리...
파이팅이에요 ㅠㅠ
@kinea 고마워요.. ㅠㅠ 님도 파이팅이요..ㅠㅠ
일방적으로 토스넘어오는건 막아야죠!
@리미무 그르게요.. 제가 어제 팩스좀 보내라고 해서팩스 보냈더니 팩스 잘 갔나 확인 하라 해서 확인하고 띵받아서 이게 뭐하는거지 라는 생각 들어서 ... 팩스 잘 갔는지 담당자 한테 전화 하라는거에 .. 승질이나서 한마디 했드랬죠.. 머라는거지.. 라고 하니까 급 자기가 전화 하겠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는 퇴근할때까지 말 한마디 안하고 오늘도 현재 말 안하는건 둘째치고 사무실 분위기 냉냉하네요.. 남직원 휴가가서 둘뿐이어서.. ㅎㅎ 밥도 따로 먹어요.일단 오늘은.. ... 제발 개념 장착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