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다녀온 Gshock 시계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군대 다녀온 Gshock 시계 정보

군대 다녀온 Gshock 시계

본문

a8c85cd04b1ed3d0c9e78cd157491c57_1503671465_105.jpg 


이게 큰애가 군대에 있는 동안 차고 다녔던 Gshock 시계인데 기능도 외관도 버리기에는 아까워서 조카 주었더니 조카도 싫다해 제가 운동할 때만 차고다니고 있습니다. 구조적으로 무지 튼튼해서 군인들이 선호하는 시계네요. 아래 Gshock 시계 게시물이 있어 자랑삼아 올려 봅니다.

추천
0
  • 복사

댓글 9개

장복하던 진통제를 끊어서 요즘 별 도리 없이 음식 가려먹고 운동하며 사네요. 커피도 끊었습니다. 그러나 담배만은..
요즘 어찌 지내시나요? 가끔 거실에 있는 공유기 보면 생각이 나기는 합니다. 그리고 저 아직 어립니다. 올 46살이고 미국나이로 치면 42짤 이에욤.
그래도 연배 이신듯 하네요 ^^
아직도 통신 전송망 쪽으로 근무 하고 있어요 요즘은 업무가 늘어서 한전 cctv 설치부터 기간망 까지 건들고 있습니다. 묵공 형님은 잘지내시죠?
작게 사업하나 하다 이전 회사 부서 신설로 호출되어져 해당 부서 관리와 여기 오너 비서 겸 운전사 겸 바둑 상대 겸 말 동무 겸 해서 다시 근무하게 되었는데 늘 소화불량에 시달리며 사네요. 아마도 당분간은 이렇게 지내게 될 듯합니다. 오늘 보니 헌이님도 이제 지긋해져 갈 나이네요.

세월이 참....
세월이 참 빠르게 지나가네요 그누에 올때는 20대~30대 중반정도이 었는데.....욕두 엄청 들었는데...
그게 그누에서는 추억이네요 ㅎㅎㅎ 항상 몸을 중요시 하세요 건강하시고요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