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트랜드 2. 네이버 블로그를 갤러리로 사용해라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웹 트랜드 2. 네이버 블로그를 갤러리로 사용해라 정보

웹 트랜드 2. 네이버 블로그를 갤러리로 사용해라

본문

저번에도 꽃집 중에 네이버 블로그를 웹사이트로 사용하는걸 보여드렸는데 오늘 보여드릴 웹사이트는 갤러리만 네이버 블로그를 갤러리로 사용하네요. 웹사이트 우측에 블로그라는 메뉴를 누르면 네이버 블로그로 연결됩니다.

 

그 네이버 블로그는 갤러리 역확만 합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입니다. 이렇게 하면 SEO에 유리한 백링크까지 되니 여러모로 이점이 있고 특히 트래픽을 적게 뺏기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스마트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방법은 손님을 잘 설득해야 하는데 손님잎장에서는 개발자가 뭔가 돈 아낄려고 이런 방법을 추천해 주는 거라고 생각할 수 있어서 먼저 입에서 꺼내기가 망설여 지네요. 나중에는 이런 방법이 대세가 될 것 같습니다. 실제로도 대부분의 웹사이트 손님들이 구글 SEO를 염두해 두고 웹사이트가 구글 첫 페이지에 나오게 해달라는 요구를 많이 합니다. 그럴때 이런 방법을 소개시켜주면 괜찮을 것 같아요. 물론 상대를 봐가면서 말이 통할 것 같은 분에게만 해야겠죠.

추천
0

댓글 4개

네이버 블로그를 왜 이용할까...
네이버 블로그 구조

---->다녀간 블로그 곳에서 ----->궁금클릭유도---------->클릭한 분도 다녀간 블로그란에 생성 ------>다른 분들도 ----->궁금클릭유도 ------> 무한데....

반복적으로 이렇게 되어 가지치기를 합니다. 트리구조 형식이죠 

또한 네이버 검색엔진에 쉽게 노출이 됩니다.

네이버 블로그안에서 활동하는 간접&직접 적인 광고가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이용합니다. 특히 맛집 이런 곳 서비스 업종 등등 이웃블로그 파도타기를 통해 네이버블로그 안에 또하나에 공간에서 사람들과 빠르게 접근 할수 있는 공간이라 생각 합니다.  네이버 뿐만 아니라 다음도 그러한듯 하네요

대부분 업종에 종사 하시는 분들이 네이버 블로그를 왜 이용할까?  윗글에 해당 되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한국에서" 트래픽을 적게 뺏기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스마트한 방법" 요건 아닌듯 합니다.

요건 아닌것 같아요"이런 방법은 손님을 잘 설득해야 하는데 손님잎장에서는 개발자가 뭔가 돈 아낄려고 이런 방법을 추천"
전체 195,326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2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