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이 점점 무서워 집니다.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구글이 점점 무서워 집니다. 정보

구글이 점점 무서워 집니다.

본문

제가 미국에서 코리아타운 업소록 사이트를 만들려고 하다가 구글에서 모든 업소가 검색되는 것을 확인하고 꿈을 접었습니다. 구글이 점점 많은 영역을 차지하고 있어요. 음식점 맛집은 원래 미국에서는 Yelp 라는 업체가 선점을 했었는데 지금은 구글 자체 로컬정보가 상위에 검색되네요. 이런 수순이라면 곧 홈페이지도 큰 의미가 없을 수 있어요. 웬만한 정보는 이미 다 구글에 있으니 굳이 웹사이트를 500불 주고 만들어야 하나 싶습니다. 그보다 구글에서 상위에 노출되는것이 업체에게 더 이득이겠지요. 그렇게 생각하고 가격을 다시 생각해보니 웹사이트 만드는 가격보다 구글검색엔진 상위노출하는 가격이 더 큰것입니다. 아.. 제가 시장보다 최소 3~4년 뒤쳐진다는 것을 느꼇습니다.

 

미리 시장변화에 대비하지 못한것이 너무 후회됩니다. 앞으로 구글이 일자리도 빼앗고 네이버도 점령할 것이 뻔합니다. 이렇게 되면 특출난 1인 크리에이터 빼고는 모두 다 깡통 차는 날이 올것인데 그런 생각을 하면 너무 두렵습니다.

 

추천
0

댓글 17개

오늘 시카고에 다녀왔습니다.
다행이 님 덕분에 3일동안 즐겁게 지내다보니 헉!!! 새벽비행기로 시카고를 가야하는 날인것입니다.

아 대끼리 비행기에서 자야겠구나 그리고 하겁지겁 공항에 나갔습니다.
또 기다림 ㅠㅠ 그렇치만 저에겐 스노든님이 있더군요 정말 사람을 사귀는 일은 너무 즐거운것 같습니다.

그래서 따라다니며 배우고 글을 보고 (읽지는 안음) 댓글을 달다보니 시간이 정말 빨리 가더라고요
휴대폰이라 오타는 기본이고요 그리고 베힝기를 타자마쟈 잠이 들었는데 중간 중간 깨서 멍을 때릴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저에게는 스노든님이 있기 때문에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즐거웠습니다.

제 아이디는 맘에 드시는지 제마음이 전달이 잘 안되는것 같아서 조금 아쉽지만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ㅗ^^ㅗ

시카고는 웬일이신가요? 님 잠자는 시간대 골라서 글 남겼는데 귀신같이 덧글 다셨네요.

부러운 능력을 가지고 계시네요. 그런데 시카고는 어떤 업무로 가시는 건가요?
300불짜리를 외주를 준다는 생각은 너무 과도한것 아닐까요?
5만원짜리 개발자 찾으세요?

진심어린 충고 고맙죠?

그런데 진짜 썸네일 가운데 정렬이 그렇게 어려운가요?

아까 공항에서 해보이까 되던데 ㅠㅠ
힘내세요 ㅗ^^ㅗ

얼마 줄건데요?
얼마 줄건데요?
얼마 줄건데요?
얼마 줄건데요?
얼마 줄건데요?
근데 진짜 $300 이군요 설마 살마 했는데 ㅠㅠ 약간 실망했지만 괜찮습니다.
저는 그런거 별로 신경 안쓰거든요 사람이 중요한거죠

사람이 중요
$300 불짜리 홈페이지 섬네일 중앙정렬 업무가 잘못되어 까이셨다니 저도 맘이 너무 아프네요

지켜봐주세요 ^*ㅗ

한국에 풉TV를 보면 미국의 넥플릭스를 대체하는 플렛폼이더군요. 한국 방송국과 라이센스를 맻고 한국 영화도 나오고 하니 넥플릭스보다 한국에서는 더 영향력이 크죠. 그런데 개인이 그런 풉TV 같은 플렛폼을 만들기는 좀 어렵습니다.
전체 195,334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4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