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1도 갤럭시놋10도 다 별루네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아이폰11도 갤럭시놋10도 다 별루네요. 정보

아이폰11도 갤럭시놋10도 다 별루네요.

본문

 

 

갤럭시놋이나 갤러시스나 갤럭폴더나...

새로 나올 아이폰11도... 요즘 점점 맘에 안들어지네요.

그 중에서도 후면 카메라.... 카피 붙여넣기의 반복...

그거 좀 기술적으로 바꿀 순 없을까요.. 그거라도 바꾸면 나름 혁신스러울 수도 있을 듯 한데..

흉물스럽기까지 하네요. 세 개 네 개... 뭐하자는건지..

 

 

추석 연휴..

다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추천0
스폰서링크

댓글 10개

처음 아이폰3GS를 손에 쥐었을 때의 쾌감은 없네요 사실..
4S 쥐었을 땐... 뭔가 디자인이 바뀌었지만... 어쩌면 이게 끝이려나 했더니 조금 뒤 잡스는 세상을 떠났고..
그 뒤 아이폰도 커지기만 하고.. 뭔가 확 끌리는걸 주진 않네요.
다만... 아이폰 쓰고부턴 갤럭시? 삼성폰? 정말 눈이 가질 않는 듯 합니다.
원래 애플빠는 아니었는데도... 아이폰 두 대.. 패드 두대(얼마 전까진 석대).. 맥프레까지...네요.
애플 기기에 대한 신뢰도는 아직은 큽니다. 물론 제약도 크지만요.. 뭣보다 3DSMAX나 마야 등이 제대로 안돌아가는게 젤 싫네요. 흐흐.. 아래아한글도 맥용 정품 구매했지만 이게 윈용보다 기능이 현격히 떨어지네요.
저도 아이뻐 나온 이래로 줄곧 사용중인데 최신버전이 맘에 안들고 버젯이 없어져서 떨어지면 자꾸 깨져서 아이폰 7+ 만 쓰게 되네요. 

삼성껄 한번 쓰고 싶은데 사용법이 달라서 선뜻 구입을 못하겠더라구요......ㅠㅠ
아이폰 쓰시다가 삼성꺼 쓰면 멘붕 옵니다. 제 와이프가 노트9 쓰는데.. 구질복잡 부루스윌리스임. 하..
저도 6+와 8+ 쓰네요. 아... 6+ 사실상 아들 장난감이네요. =_=
개인 취향이지만.. 솔직히 삼성 넘어가시는 것은 엄청난 각오를 하셔야할껍니다.
차라리 엘지가 조금 나은데.. 엘지도 갑갑하긴 합니다.
나이가 드니까 핸펀 자꾸 떨어트리는데 투명범퍼 씌워서 그런지 삼성노트9 안깨어지네요. 범퍼가 좋아서 일까요? ㅎㅎ

제경우지만 애플 쿼드라에서 파워맥넘어가고 인연을 끊었습니다. 오래전 이야기이네요.
그때의 경험이 핸펀에서 모토롤라>휴렛팩커드(LG윈폰)> 안드로이드 로 넘어왔습니다.

지금도 간단한 작업이나 유튜브는 아이패드 프로로 하지만 맥은 안씁니다. 불편해요. 마우스도 그렇고 손에 딱 달라붙는 사용감이나 손맛이 부족합니다.

좀비죠. 이름만 인간형이고 혁신이고...

다만 고장이 잘 안나고 처음성능이 끝까지 같다는 장점은 있습니다. 초기 아이패드도 손에 딱 달라붙게 쓸수 있으니... 기능에 불편도 없고.

윈도우 계열은 중국제 서드파티들이 많으니 품질은 포기하고 쓰면 편하더라구요 .
요즘은 적절히 조합해서 쓰는 것이 좋은 듯 합니다. 저도 윈 쓸 때 로지텍 고집했는데.. 지금도 가끔은 로지텍꺼 맥에 물려 씁니다. 유니크한 면은 있지만 답답할 때도 있는 것이 맥이죠.
자신에게 맞는 타입으로 쭉 가면 될 듯 합니다. 어차피 절대적으로 다 완벽한 도구는 없는 것일테니. 그건 그렇고 우리나란 엑티브엑스 좀 어여 다 걷어냈으면 합니다. 조금씩 나아지고 있지만 아직 많기도 하네요.
건강이 쵝오죠.. 파아랑님도 건강한 추석 보내세요.. 추석이 한 한 달 정도였으면 좋겠?? 습니다. 하하.
노트7은 가격이 넘사벽이라.. ㅠ.ㅠ  아이폰11은 저가정책을 들고 나왔네요,
개인방송이나 브이로그등  4k 촬영한다면... 100만원 이하 카메라보단 추천요 ^^
블러나 3d입체이미지 같은 기능은 좋은게 많더군요..
폰카로본다면... 샤오미가 좋네요 ^^ 48m를 가장먼저들고나와 붐을 일으키도니
이번에는 64m네요

크롭이냐 풀프레임이냐...  dslr이냐 미러리스냐 며칠째고민하다.. 폰카언급이 보이길래
한마지 적고 갑니다 ㅎ
전체 176,868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06253)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1길 14, 6층 624호 (역삼동, 삼일프라자) 대표메일: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217-81-36347 대표:홍석명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이총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