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악몽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일본의 악몽 정보

일본의 악몽

본문

현 시점에서 생각해봅니다.

 

1. 내수 수출 모두 부진.

2. 제 2의 부흥기로 삼을 도쿄 올림픽 폭망각(88조 손실)

3. 코로나19 로 인한 경기둔화(실제 100명 대상으로 한 검사에서 60명 정도가 의심자였다 함. 일본은 코로나19 절대 검사하지 못 하죠? 그간 방치했는데 그 책임 감당은 고사하고 생각조차 하기 힘들겁니다)

4. 미국 제로금리 발표 후 달러 찍어 양적완화 앵콜(아베노믹스는 양적 완화고 미국의 양적 완화책(7000억 달러 규모)은 일본의 독)

 

 

 

제조업은 사실상 은행들이 먹여 살려 주고 있었는데 이제 믿고 있던 이자놀이(금융)까지 힘들어지면 뭐...이건 막차 탄 기분일 겁니다. 변수는 미국인데...미국이 또 뭐...살려는 줄께..하겠지만요. 그러나 이건 나라팔아먹은 짓과 같고 일본의 양적완화(아베노믹스)는 달러의 그늘아래 숨는 짓이고 미국의 가랑이를 기어가는 짓이었던 거죠. 동맹이 아닌 속국.

 

추천
0

댓글 7개

아파트값 떨어진다고 폭락한다고 그 때 집 사라고 했었던게 이십년도 넘은 것 같습니다.
잃어버린 십년 잃어버린 이십년...
이제 일본에게 그 때가 온 것 같긴합니다.
일본이 우리를 혐 한다니 우리도 쿨 하게 혐 하려는 거지 사실 한.중.일.러 만 어느정도 박자만 맞아도 미국과 EU에 버금가는 황금 시대를 구가 하겠다 싶은데 일본이 참....

구다라님 화이팅!

괜하게 죄송해서 급 마무리 해요~!
1) 도려 각종 악재에도 아베의 지지율이 폭등했다는 사실은 안비밀...
2) 갖은 쓰레기짓에도 불구하고 세계는 일본의 악행에 대해 비교적 침묵하고 있다는 것도 안비밀.. 물론 돈이겠죠. 로비.
어제 까지 39% 하향세인데 오늘 또 올랐나요? 참고로 일본은 지지율 20% 이하면 사퇴가 매너라 내려온다네요.
전체 195,576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