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만들었다는 것의 정체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최근 만들었다는 것의 정체 정보

최근 만들었다는 것의 정체

본문

654777589_1586504131.5822.jpg

 

 

좌측이 혼합물 초기 상태 중앙이 실리카 파우더 우측이 에어로젤 파우더입니다. 공기만큼이나 가볍다는 그 거스기라고 하는데 화학적 지식이 전무해서 검색과 번역만으로 완성 했는데 뭔지 모르실거에요? ㅎㅎㅎㅎㅎ

 

일전에 스프레이 타입을 만든 그 재료인데 넘나 싱기방기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추천
2

댓글 16개

관련해서 이것저것 보다가 그러지 않아도 폭발물에 관한 내용을 보았는데 이게 우리 일상에서 쉽게 구매 가능한 물질들이 많아 위험하다 싶더라구요.

신고가 접수된 글입니다.
신고 횟수가 1회 이상이면 글을 확인하지 못합니다.

#정품비아그라라판ㅁㅐ
#정품시알리스스판ㅁㅐ
#필름형비아그라인기/수출용
***************************
♂ ㅋㅏ톡_ rtt330
카톡 -rtt330
홈피---팔팔정.com
1+1사은품증정//효과보장
원래 에어로젤은 투명하지 않나요? 사진에는 모두 불투명한데...
투명 단열재를 어디에 사용하실 계획이신가요?
궁금해졌어... ㅋㅋ
아이디가 님이시라 묵을 만드실 건 아니실테고... (이론 아재개그... ㅋㅋ)
마지막 공정이 초임계...? 뭐 이런 상압건조방식을 거치게 되는데 그 과정에서 아주 가볍고 잘 으스러지는 고체물질이 생기게 됩니다. 흔히 이미지에서 자주 보이는 형태를 갖춘 에어로겔을 부셔서 보관기도 하고 판매하기도 하죠. 초임계치환을 할 장비가 부실거나 저와 같이 부실한 장ㅂ로 할 경우 원형 유지가 힘들죠.

IT 관련 홈페이지에서 이런 이야기 나누니 재밋고 신기하고 그러네요. ㅎㅎ
이게 SIR 홈피의 매력인가요!? ㅎㅎ

어째거나 이걸 어디에 어떻게 사용하실 목적이신건가요?
판매하실 건가요? 아님 개인적 사용처가 있으신건가요? ㅎㅎ
제가 생활 과학에 취미가 있어서... ㅋㅋ
제 게시물 중 스프레이 관련 글이 있는데 그게 이 에어로겔 소재를 분사하는 거죠. 그에 관한 원천기술 확보를 했다는 자기만족 이랄까요? ㅎㅎㅎ 이걸 투자를 받아 생산을 한다고 해도 중국산 때문에 타산이 맞지 않더라구요.

p.s.. 내년에는 에어로겔 방한복이 쏟아 지겠다는 생각인데 관련주를 미리 사신다면 2,3년 내에 상당히 오를거에요.
추진력은 역시 우주최강이십니다.
뭔가 은근슬쩍 소리소문없이 뚝딱 해내는 스타일이랄까요.
저는 죽었다 깨어나도 그러지 못 할거 같네요.ㅋ
뭔가 조금씩 완성해 가시는 것 같아 제 맘이 다 기쁘고 그렇습니다.
내침기애 힘들다는 다른 제조법을 요 몇일 해보는데 긍정적 결과가 나오고 있네요. 역시 사람이 하는 일은 딱 사람이 하게 만들어 졌는지 그리 불가항력인 것은 아니더라구요.
저도 우유랑 유산균을 섞어서 식량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저는 맛있는데 다들 별로라고 하네요. ㅠ.ㅠ
특히, 집에 있는 저랑 같은 성염색체를 갖고 있는 거시기들은 무조건 뭔가를 섞어서 먹는 걸 보니 내가 이상한가 싶습니다.
정말 생산적인 일울 하시는 건데 저도 그렇습니다. 주변 누구하나 놀랍다는 표정이 아니라 “음...그렇군”하는 반응이고 그렇습니다.ㅎㅎㅎ
전체 195,332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3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