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왜 테스트를 안해주냐고 전화가 왔습니다 정보
아~~ 왜 테스트를 안해주냐고 전화가 왔습니다본문
작업은 2주전에 끝내고 확인 부탁드린다고 연락 주고..
잔금 독촉을 안하는 성격이라 기다리고 있었는데..ㅜㅜ
왜 테스트를 안해주냐고 이제야 전화가 왔습니다..
저는 네???...;;;;;
제가 작업을 제대로 끝냈는지 테스트해야 할 쪽은 제가 아니라 그쪽이라고
친절하게 ?? 설명을 하긴 했는데....
무슨 말인지 모르는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작업 도중에도 회원가입도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니까.. 아이디 어떻게 만드는지 모르니까..
자동으로 아이디를 생성해야 한다고해서 그렇게 만들었고..
이거는 잘 모르니까 이렇게 해줘야 한다.. 모든 작업을 맞춰서 작업을 해줬는데..
이제와서 테스트를 안하면 어떡하냐고 저한테 전화를 하면...
아~~ 답답해서....그냥 넋두리 입니다...
같이 일하는 직원도 있고 의뢰하신 분은 60대 초반 정도인것 같은데.....
직원은 4-50대 정도 ? 목소리가....
그런데 이렇게 산골짝 사람도 아니고 .. 답답할 수 있을까요?? ㅜㅜ;;;
추천
0
0
댓글 7개
고생많으십니다 ㅠㅠ
@우성짱 모레까지 끝내달라고 합니다.. ㅋㅋ 그걸 왜 나보고.... ㅜㅜ 일단 끝났습니다~~ 우선 그래야 할까요...ㅋ
고생많으시네요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는
당장시간은 걸리시겠고, 답답함이 턱밑까지 차오르시겠지만..
빠르게 마무리를 위함이다 생각하시고.. 테스트하는것을 한컷한컷 캡쳐해서
ppt로 한컷씩 설명도 큼지막하게.. 해드리는게 답인것 같더라구요
힘내세요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는
당장시간은 걸리시겠고, 답답함이 턱밑까지 차오르시겠지만..
빠르게 마무리를 위함이다 생각하시고.. 테스트하는것을 한컷한컷 캡쳐해서
ppt로 한컷씩 설명도 큼지막하게.. 해드리는게 답인것 같더라구요
힘내세요
@플래토 댓글감사합니다 .. 안그래도 직원이라는 분 전화 올때마다 메뉴얼 설명을 하곤 하는데 .. 회원가입에서 부터 걸리네요... 그누보드 기본설정에서 게시판 설정...쇼핑몰 상품등록에서 부터.. 구매까지 테스트가 하나도 안되어 있습니다 ㅜㅜ 쇼핑몰 관리자 설정 부터 카테고리 설정 .. 상품등록 ... 아~~ 갈길이 너무 멀 따름입니다. ㅜㅜ 다른 할일도 많은데 .. 발목이 잡혔습니다 ㅜㅜ
주변 사람들 중에 이런 사람 꼭 있습니다.
뭘 물어봐서 방법을 제시해 주면 ....
"난 할줄몰라"
"난 안해봤는데 ...."
전 가급적 대신 해 드리지 않습니다.
직접 해보길 권유하죠. 할줄 몰라, 안해봤는데 ....
언제 해볼까요? 평생 못할걸요.
뭘 물어봐서 방법을 제시해 주면 ....
"난 할줄몰라"
"난 안해봤는데 ...."
전 가급적 대신 해 드리지 않습니다.
직접 해보길 권유하죠. 할줄 몰라, 안해봤는데 ....
언제 해볼까요? 평생 못할걸요.
처음 계약시에 이부분을 꼭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본인이 할줄 모르면 만들어 줘도 나중에 뒷말 나오기 마련입니다.
그러게요... 이런 부분은 항상 말이 많이 나오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