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님을 위해서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어머님을 위해서 정보

어머님을 위해서

본문

옛날 드라마를 TV에서 쭉 해 주고 있는데,  아무래도 시간 맞춰서 보기 힘들어 하시는 것 같아서..

 

한국의 넷플릭스 같은 것을 찾아 보니,  WAVVE(웨이브)가 있네요.. (그 외에도 몇개 더 있겠죠.)

 

여기에 장희빈, 동이, 허준, 이순신, 대장금 등이 있어서..

 

TV에서 볼수 있게 도전.. 

 

샤오미 미박스 S를 구매하면 될 것 같은데.  오는데 시간이 걸리네요.

 

그래서 FireTV Stick 4K에 설치를 해 봄. (검색해 보니 나오네요.)

 

복잡한 과정을 걸쳐서 설치 됨.  

 

문제점: 1. 한글 검색이 안됨.    2. 일부 메뉴는 마우스 에뮬레이션을 설치해서 마우스식으로 동작해야 됨.

 

어머님이 쓰시기엔 너무 불편해서..  

 

혹시나 하고 오랜된 TV지만,  찾아 보니,  USB단자가 있어서 파일을 담아 넣어 보니, 인식을 못하네요..

(다시 도전해 봐야.. 4G 짜리는 인식할것도 같음.)

 

Wavve에서 컨텐트 다운로드 기능이 있네요.  다운로드 받으니 한달기간 만료네요.  Mp4 파일에 DRM을 걸었다면 가능하겠네요..

 

샤오미 미박스 사는 것보다는 저렴한 스마트 TV를 사는 것이  좋을 것 같기도 합니다.

 

와사비 망고 50인치 스마트 TV가 35만원정도 라면 괜찮을 것 같기도 합니다.

추천
1

댓글 8개

저도 매번 어미님 드라마 다운 받아 드리고 있는데 보통일은 아니네요.
그래서 넷플렉스도 연결 해렸는데 다운 받아 보시는게 제일 편하신가 봅니다.
예전 드라마는 깨진것들이 많아서..  WAVVE가 TV에서 편하면 좋을 것 같은데..

이것이 해외에서는 막네요..  3명 볼수 있는 것이 14000원인데..
한국것은 한국외 지역에서 막고,  해외 사이트들은 한국에서 막습니다. (키위, 보아, 한인등)

WAVVE와 Tving이 한국내에서만 서비스 되는 것 같습니다.  앱도 다운로드 안되니..  그래서 위의 allive앱을 설치해서 보면 되는데.. 해외지역에서 막으니 VPN으로 연결하면 되는데,  스마트TV에서 VPN지원이 안되면,  뒤의 라우터에 VPN설치로 해 놓고, 보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속도가 어떨지 모르겠고.)
딸내미를 통해서 어제 확인했습니다.
Wavve를 가입하는 것이 문제네요.  한국 전화가 없으면  불가능하니.. 
하여간 Wavve 가입하고,  Purevpn 구매 (블랙프라이데이 구매하면 5년에 80불정도?)

태블릿에 Purevpn 설치하고 Allive 설치하고 보면 된다고 합니다.

아니면 브라우저로 접속해서 크롬캐스터 같은것으로 TV로 연결해서 볼수도 있습니다.
  추가로 어머님은 스마트 TV 연결 이런것이 어려워서,  다운로드 해서 드렸습니다.
PC에서는 30회로 제한되는데,  스마트폰에서는 무제한 다운로드가 가능하네요.  조금 불편해도 이렇게 해 드리니,  사용법이 불편하다고 하시면서,  기존 TV 리모콘으로 배워가면서 보시네요..
감사합니다.  저는 한국에서 보셔야 됩니다.  원하는 컨텐츠에 따라 어딴 웹사이트를 선택하면 되겠네요.
전체 195,265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3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