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승은 늘 가까운 곳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저승은 늘 가까운 곳에 정보

저승은 늘 가까운 곳에

본문

1995123432_1689384036.3713.jpg

 

새벽에 신탄진 공사 끝나고 남은 자재 실으로 가다가 신탄진 못 미처 대전 터널서 차가 미끄덩~! 

 

차는 미끄러지면 핸들조작이 힘들어서 브레크를 밟으려다 밟으면 죽겠다 싶어 발을 띠고서 그냥 두었더니 터널 벽을 수차례 박고서 빙글 돌더니 반대쪽 벽을 치고 멈추더군요. 

 

천운인지 몸은 상처나 멍이 없고 아주 말끔.

심지어 컨디션도 좋습니다.ㅎㅎㅎㅎ

 

빗길 운전 조심들 하세요~!

추천
11

베스트댓글

댓글 29개

아이고 다치지 않으셨다니 천만다행입니다.
타이어도 펑크가 났네요.
정말 십년감수했겠어요. ㅠㅠ
미끄덩~! 하는 그 순간 그냥 죽었군. 했는데 사선으로 벽을 박으며 감속이 되서 큰 데미가 없었네요. 감사합니다.
터널이라 사실 더 2차 추돌에 대한 공포가 극심했는데 충돌하고 차가 멈추자마자 차에서 50m 전방으로 가서 수신호 가열차게 했더니 오른쪽 어깨 근육통이 너무 아파옵니다.
차 하체쪽 프레임과 이것저것이 다 나가서 정비소에서는 폐차이야기를 하는데 일단 보험사가 움직이는 월요일 결정이 나겠다 싶습니다.
몸은 괜챦으세요
큰일 날뻔 했네요 앞바퀴 터진거 같아 보이는데 혹 낙하물이나 그런거 밟아 타이어 터지면서
미끄러진 건 아닐까요
고개가 조금 결리고 2차 충돌 피하려고 수신호를 너무 오래 그리고 강하게 해서 오른쪽 어깨 근육이 다 뭉쳐서 찜질방에 다녀왔습니다.
머리쪽도 다 눌러보고 온 몸을 다 훝어 봐도 멍이나 상처가 하나가 없고 사고 당시 몸을 너무 경직시켜 승모근이 꽉 뭉쳐있는 게 다 이어서 와이프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로또맞았다 했습니다.
어떻게 아셨나요? 정말 타이어가 문제였습니다. 최근 일이 분주해서 바꿔야지...하다가 결국 이 지경까지 와버렸네요.
어직 우리 모히또 가서 몰디브도 하지 못 한 사이인데 정말 큰 일 치룰뻔 했습니다. 잠도 푹자고 쇼핑도 좀 하고 해 봐도 승모근이 뭉친것 외 별다른 이상이 없네요. 감사합니다,
어이쿠~ 천만다행입니다.
저도 예전에 고속도로에서 식겁했습니다.
예전에는 '문 밖이 저승 길이야' 그랬는데...
요즈음은 '이불 밖이 저승 길이야' 그런다고 합니다.
아뭏든 항상 조심하시고 건강하십시오~
저는 운전하면 고속도로에 있는 시간이 정말 많은데 가끔 정말 사람 목숨 별 것이 아닌 것 처럼 느껴질 때가 한두번 아니네요. 감사합니다.
아휴..어르신..
뭐..장수에는 지장이 없으시다니
천만다행이십니다.
좀 쉬시고..
항상 건강생각하세요. 어르신...
수막에 미끄러졌군요..ㅜ.ㅜ

교통사고는 후유증이 나타날 수 있으니,
한동안 쉬면서 몸 상태를 점검해 보시길...
네. 일단 타이어 교체시기와 비 그리고 터널이라는 점 등이 한번에 만나 사고가 난 듯 합니다. 후휴증이라고 할 만한 것이 어깨 뭉친것 정도라 어제 하루 정말 즐겁고 고마운 마음으로 살았네요. 감사합니다.
사실 좀 쉬고 싶어서 조금이라도 이상하다 싶으면 핑계대고 쉬려고 했는데 그게 힘들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터널 속에서 2차 사고 없이, 몸이 크게 다치지 않은 것이 정말 다행입니다.
저도 오랜만에 어제 대구 다녀오면서 장대비에 상당히 긴장하였댔습니다.
2차사고 때문에 정말 긴장했습니다. 새벽이라 거의가 덤프차량이고 해서 점프~점프 해 가며 30분 가량 팔을 흔들었더니 어깨가 꽁꽁 뭉쳤습니다. 빗길 정말 조심해야겠더라구요.
정말 천만다행이셨네요.
저는 길치이고 운전이 잼병이라 가족나들이 가면 주로 와이프가 운전하는데, 와이프는 와일드운전이라 고속도로에서는 한번씩 안전손잡이 꼭 잡는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심신이 피곤하실텐데, 푹 쉬세요~~
전체 195,334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4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