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자동 게시 플러그인? 수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사 자동 게시 플러그인? 수요 정보

기사 자동 게시 플러그인? 수요

본문

https://www.rfa.org/korean

자유아시아방송의 기사

 

이미지

텍스트

링크

를 가져와서 원하는 게시판에 원하는 닉네임과 아이디로 게시할 수 있는 플러그인(?)을 만들었는데 수요가 많을까요?

추천
1

댓글 9개

@메이드 

RFA는 무료로 뉴스 헤드라인과 각 나라별 뉴스 기사 링크를 RSS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RSS로 RFA 헤드라인을 웹사이트나 즐겨찾기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웹페이지에 RFA 헤드라인을 보이려면 이 JavaScript code를 복사한 다음 붙이시면 됩니다.

라고 적혀있는데 사용해도 괜찮은거 아닌가요?

 :

여기 https://www.rfa.org/korean/about/terms-of-use.html

이렇게 적혀 있네요.

RFA는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텍스트 콘텐츠의 재사용, 복사 및 배포를 허용하고 있으나 다음 정보를 포함하여 해당 콘텐츠에 대한 RFA의 저작권 소유를 명시해야 합니다.

Copyright © 2020, RFA. Radio Free Asia의 허가에 따라 재인쇄됨, 2025 M St. NW, Suite 300, Washington DC 20036. https://www.rfa.org.

RFA웹 사이트 콘텐츠에서 발췌하여 사용하는 경우, 해당 자료가 발췌임을 밝혀야 하며 원래 콘텐츠의 기본적인 내용을 변경하거나 왜곡해서는 안됩니다.

RFA 오디오 콘텐츠를 방송하거나 재방송하는 행위, RFA 웹 사이트 또는 기타 9개 각 언어로 제공되는 웹 사이트의 비디오 또는 그래픽 자료를 재게시하는 행위 등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텍스트만 사용 가능하다는 말 같아요. 글자 기사 전문을 가져오는 건 괜찮다는 말 같음요.

제가 올린 플러그인에 자유아시아방송 rss링크를 넣으면 바로 쓸 수 있어요

 

*https://www.rfa.org/korean/rss/ 참고

*제한 없이 전부 가져오는 방식은 구현은 끝났지만, 아직 허락을 못 받아서 허락을 받으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유아시아방송의 저작권 사용 허가를 받고 플러그인을 사용한다면 문제가 없겠지만,

만약 저작권 사용 허락을 득하지 않고 기사 전제를 하면 문제가 될 수 있어요.

내 것이 아닌 타인의 저작물을 사용하는 경우 해당 웹사이트 소유주나 웹사이트 내 저작권 고지 사항을 꼭 확인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

전체 195,334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4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