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타이거 정보
화이트 타이거
본문
하도 볼게 없어서 아무 기대없이 클릭했는데 수작이었습니다. 넷플릭스~!
날이 더우니 직장 동료를 조심하세요.ㅎㅎㅎ(어제 일하시는 분들끼리 싸워서 참 힘들었습니다.ㅠㅠ)
0
베스트댓글

@nanati 일은 하면 할 수록에 익숙해지는데 사람은 가까워지면 가까워질 수록에 모르겠더라구요.
댓글 6개

일보다 사람이 더 힘든 것 같아요 ㅋㅋ

@nanati 일은 하면 할 수록에 익숙해지는데 사람은 가까워지면 가까워질 수록에 모르겠더라구요.

앞으로 습하고 그러면 더 그렇죠 ㅠㅠ
백호가 돈을 밟고 있네요.
돌연변이 백호는 자연이라면 도태되었을텐데
오히려 그걸 극복하고 먹는쪽이 된다는 이야기일까요?
아니면 돌연변이 같은 소수의 백인들이 단지 백인이라는 이유만으로
유색인종을 차별하고 부를 독점하는 상황을 그린걸까요?
재밌는 영화였을 것 같습니다.

@쪼각조각 계급이 낮은 야망있는 인도 청년이 닭장을 부시고 백호가 되어과는 과정을 그린 영화인데 이 사회 이면의 씁쓸한 진리가 느껴져 보면서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나는 과연 지금 이 사회에서 어떤 계급일까...." 하는

@Gothrock 우리 사회의 중산층 개념이 흔히 말하는 선진국들과 다르다는 것은 이미 알려진 이야기고, 여러 통계지표에서 중산층이 무너지고 있다는 언론 보도도 이젠 나오지도 않는 시대가 된 것 같습니다. 직장 부지런히 다니다가 사십넘어 방 두칸 단층 양옥 장만하고, 토요일까지 근무하다가 일요일 새벽에 낚시 한 번 갔다오면 중산층인줄 알고 살던 시절도 오래전에 끝난 것 같네요.
꿀 빨던(?) 시절에 태어나 고생 한 번 안해보고 이렇게(?) 사는거라고 하도 아이들이 그러길래 요즘은 정말 그랬나 아리송하기도 합니다. ㅎ
그런데... 고쓰락님은 경제 지표로 라벨링 레벨링? 하자면 중산층 이상이시고, 외모는 극상층 펜트하우스, 성격은 ... ... 이건 담에 뵙고 말씀드립죠 ㅋ

@쪼각조각 늘 좋은 말을 해주시니 감사하고 힘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