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LONE으로 날린 하드를 100% 복구한 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HDCLONE으로 날린 하드를 100% 복구한 썰~ 정보

HDCLONE으로 날린 하드를 100% 복구한 썰~

본문

[ 상황 ]

친구네 업무용 PC가  M.2가 설치되어 있고, 윈10을 쓰는데, 데이타 (바탕화면,문서)를 살리고 밀자고해서 집으로 가져옴.

HDCLONE으로 M.2 2개를 외장하드로 연결해서,  PC에서 인식시키고 CLONE 을 선택해서 작업대기 (원본 512기가, 백업 512기가, 데이타는 한 100기가 정도?). HDCLONE는 하도 많이 해서 눈감고도 할수 있는 터라, 원본 M.2 선택하고 클론뜰 M.2 선택하고 진행시킴

 

[ 문제 ]

같은 하드용량이라, 아무생각없이 진행시킴..근데, 클론이 바로 됨..어라? 이거 한 30분정도 걸리는데 왜 그냥되었지 ??.. 확인해보니, 복사본 즉, 빈 하드를 그것도 복사해버림. 그것도 남은하드 자동조절하게 해서 (이렇게 해야 클론후 남은 용량 자동체크됨..안그러면 파티션인식됨) 헉..내가 뭔짓을 한거지 ??? 아주 깔끔하게 새로 뜯은 하드를 클론 떠버림..아무것도 없음...식은땀 줄줄...이거 큰일이네...이거 못살리면 엄청난데.. T-T

 

[ 분석 ]

알고 있는 하드 복구 프로그램을 다 동원.. R-STUDIO. MY RECOVERY, ACTIVE@FILE RECOVERY .. 상세분석 (5시간정도) 했더니, 파일들은 날짜별로 복구 되고, 그나마 파일명이 임시지만 그래도 파일은 복구됨..  상세 복구한 내용을 보니, 어라 100% 살아있네 ??? 와 이게 되네..

 

[ 결론 ]

죽다 살아남..ㅋㅋ 옛날에 파이널 데이타가 그나마 복구짱이었는데, 이제는 ACTIVE@ 제품이, 이렇게 밀어버린 하드도 살려줍니다. 원래 중요한 파일만 폴더별로 복사하고, 그 다음 밀고했어야하는데,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졌습니다. 결국 HDCLONE으로 밀어도 원상복구는 된다 !!

 

5시간 작업 못하고 날렸으나 , 살린게 어딘지..참 대단한 프로그램임을 추천합니다.

 

* 밀기전 폴더,파일 그대로 다 복구됩니다. 단, 복구해서 저장할 하드는 필요한, 꼭 복구할 하드와 같은 용량 혹은 큰 용량의 하드를 준비하세요.  ssd 계열이라 다행이지..일반 하드였으면 한 며칠걸렸을듯..

추천
3

베스트댓글

댓글 10개

클라우딩 컴퓨터, 모니터만 키면 본체 없어도 컴퓨터 쓸 수 있는 기술인데, 넷플릭스가 이걸로 발전한다는 말도 있고. 혹시 들어 보셨죠? 

전체 196,136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