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30명 금세 채울줄 알았는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딱! 30명 금세 채울줄 알았는데 정보

딱! 30명 금세 채울줄 알았는데

본문



저처럼 샤이~샤이~인도샤이~! 한 사람도 참석하려 합니다. 일단 신청하시고서 정 뭐 하시면 식사나 다과만 하시고 가셔도 괜찮다 싶은데 날이면 날마다 오는 그런 정모는 아니고 거기에 참가비 전액 후원금으로 채워지는 요즘 같은 힘든 시기에 보기 드문 정모이기도 합니다.



오시면~!
....
응?

 

내가!! 느그 사장이랑!! 밥도 먹고!! 어!? 목욕탕도 가고! 어!?했는데 : 리니지M-NCSOFT

 

내가 느그 리자님이랑 마!!!
너거 리자님 강남구 살제? 어??
내가 임마~
리자님이랑 마~!
어저께도 어?
같이 밥 묵고 어?
사우나도 가고 어? 마~ 다했어!!

 

모임에 오셔야 비로서 이 대사를 찰지게 박을 수 있는 냑과 끈끈한 관계가 되는 겁니다.
 

오실때는 남이지만 가실때는 형제되는 그런 정모이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p.s..참고로 다들 여자 세네명은 있겠지...하는 막연한 기대들을 하시겠지만 그런 생각은 그냥 집에 놓고 오세요. 남탕에서 정모해도 참석인원 전원이 모여지는 그런 곳입니다.

 

정모하면 30명 금세 채워지던 과거가 그립네요.

 

추천
2

댓글 6개

@쪼각조각 여러 개인사와 비지니스로 힘든 줄 알고 전화 조차 드리지 않았습니다. 입장바꿔 생각해보면 어디 한군대 마음 놓고 다니시지 못 할 사정이시고 누구보다 참여하고 싶어 한다는 걸 미루어 짐작도 하고 있네요.

 

유창화씨는 한가할거란 생각에서 전화 했더니 단호하시더라구요. 우리 보다 20배는 빨리 노화가 진행되시는 분이라 늘 걱정입니다요....

전체 197,12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