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청에 프로그래머를 대규모 투입하는건 어떨까요? 정보
국세청에 프로그래머를 대규모 투입하는건 어떨까요?
본문
모든 세금 문제를 전산화 해서
세무사, 회계사를 ChatGPT 가 대신하는건 어떨까요?
업무 처리가 훨씬 효율적이지 않을까요?
그러기 위해서는 프로그래머 중에서 세법을 잘 아는 사람이 프로젝트에 투입되어야 하는데, 그런 능력자들이 몇명이나 될지 의문이군요.
1
댓글 7개

반대로 하면 되지 않을까요
세무사를 특정 자격을 더해서 프로그램을 가르치면 될거 같은데요 ㅎㅎ

그냥 둘다 자르고 ai 에게 2중,3중 ,4중,5중 안전장치 하여 할루시네이션을 줄이고 코드 도 다 짜라고 그러고 하는게 낳을거 같음 , 프로그램이건 세법이건 ai가 젤 잘 알음
일단 탈세자들과 안내고 버티는 자들만 잡아도 국세청이 돌아가지않을까요 ? ㅋㅋ 올해부터는 탈세자는 거의 감옥이나 다름없이 하면 좋겠습니다!


소득이 있는곳에 세금이 있다. 공평과세.. 머.. 대충 이런 X같은 논리를 펴면서 다양한 세목으로 국민한테 혈세를 쥐어 짜내고 있는데 당장 멈춰야 합니다. 어떠한 세금도 국민한테 걷지 맙시다!
도로건설하고, 다리놓고, 탱크만들고, 복지하고 그럼 무슨돈으로 하냐?
그건 너희 정치인들이 딴대서 알아봐라~
삼성전자 같은 돈잘버는 국영기업을 만들어서 이윤을 내서 세금으로 쓰던, 땅에서 석유를 퍼내던, 로봇들을 일시켜서 돈을 벌어 세금으로 쓰던 다른곳에서 찾아내라!
정부가 기생충이고 국민이 숙주냐~
국민들은 다들 머리싸매고 어렵고 고통스럽게 사는데, 정치인들!! 너희는 너무 쉽게쉽게 가려고 하는것 같애!
세무사의 세무상담, 변호사의 법률상담은 유료로 한시간에 20만원 정도하는데요.
웬만한 세무사나 변호사보다는 AI가 더 자세하고 유용하게 답을 해주니까 이들 전문직도 죽을 맛일 것 같습니다.

나라에서 비숫한 프로그램을 개발해서 국민들에게 서비스를 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