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골치 아픈 고객뉨.. ㅎㅎ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좀 골치 아픈 고객뉨.. ㅎㅎ 정보

좀 골치 아픈 고객뉨.. ㅎㅎ

본문


"저기요.. 도메인이 바뀌었습니다.... 바꿔주세요..."
.....
몇 일 뒤..
"저기요 도메인이 바뀌었습니다. 바꿔주세요..."
...
다음 날....
"저........ 죄송한데.. 도메인이 바뀌었습니다. 바꿔주세요.."

대금이 완불이 되어서 리얼 타임으로 해주고 있는데.. 자꾸 바꾸네... 이 양반이.. ㅎㅎ
거기서 플러스..
전화 번호 자꾸 바뀌고...
메뉴.. 또 바꾸고..
이미지 바꾸고..
도대체가..
상황 상 간만에 계약서 없이 가고 있는데.. 전액 선불이란 조건 하에..
근데... 말이 안통하네요..
뭘 자꾸 바꿔달래..
ㅠ_ㅠ
처음에..
"시안도 필요 없어...요.. 잘해주실꺼라 믿고.. 모두 맡길께요.. 내용도 본사 허락 받았으니
그대로 씌면 되요. 디자인만 새로 해주시면 되겠고.. 폼만 하나 특성 있게............."
근데.. 이제 와서 뭐하삼..? ㅎㅎㅎㅎㅎㅎ



요즘 느끼는건데..
1,2백 정도 던져 주시고..
뭔 수백-천 정도의 프로젝트를 수행하시려는 분 계신데..
물론... 의뢰 입장에서야 이해가 가지만... 좀 과한 듯.. ㅎㅎ

사실.. 절대 불가라고 몇 번이나 선 그은게 있는데..
이 양반이..
원래는.. 전국 90여개 체인망의 관리자를 분리하고.. 직원 인트라넷 구축..
그리고 고객들을 각 지점 당 자동 분류 및 자동 관리 시스템까지 해달라는거임.
이건 뭐..
수백으로 해서 될 일도 아닌데...
그것도 1,2주 안에 해달라니..
그래서 선을 그었지만..


에휴..
아무리 우리나라에 웹 인력이 과도하게 넘치고 있지만..
넘 떨이 취급 하시면 곤란하나이다.. 하하하하;;
made in china도 아니고.... ㅎㅎ

추천
4
  • 복사

댓글 3개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