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디스크 A/S 질문좀...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하드디스크 A/S 질문좀... 정보

하드디스크 A/S 질문좀...

본문

시게이트 하드인데, 다른 컴에서도 인식 자체가 안되는 것으로 봐서,,,
하드웨어 자체가 맛탱이가 간 듯합니다...ㅠ
아직 A/S기간이라서 무상으로 교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런데, 하드디스크 안에 중요한 정보파일이 들어 있어서 이게 좀 염려가 되네요.
백업용 하드에 백업되어 있기 때문에 중요파일들은 날려도 되거든요...

고장난 하드는 어떻게 처리가 되는 건지요?
시게이트 센터에서 보관하고 있나요? 아니면 폐기처분하나요?
시게이트 센터 내의 직원이 열람하거나 하지는 않겠죠?
추천
0

댓글 6개

네...ㅎㅎ
토요일이라 전화가 안되서요,,,;;;
제가 좀 참을성이 없나봐요,,,ㅋ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경험담이 궁금하기도 하구요 ...^^;
저두 분해해서 파손하여 폐기처분하는 것도 고려하고 있어요...
고객정보랑 비밀번호같은게 저장이 되어 있어서 아무래도 좀 찜찜해서요...
하지만, 1TB 32M버퍼 제품이라서,, 새것으로 교체하면
최소한 15만원 정도에 되팔 수 있거든요...^^;
A/S 센터에서 고장난 하드는 폐기처분한다는 것이 확실하다면,,,
15만원을 손해볼 필요까지는 없을 것 같아서,,,
삼성 같은데는 하드 수거해서 재생하는걸로 아는데 시게이트나 그러곳도 국내에선 안되지만 외국으로 보내서 재생 수리를 하지 않을까 하는데...
시게이트 수리점 가서 한번 확인해달라는게 젤 빠른 방법인거 같은디..
하드 메인기판이 불량이면 하드 인식을 못하던데 정확한건 아니지만..
하드는 버리지 말고 보관하세요..
하드 사실때는 항상 같은 회사꺼로 사시고 다시 하드가 망가시면 서로 기판만 바꿔서 구동해보세요..
잘되는경우가 꽤 있습니다...
전체 199,647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