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억짜리 자동차는 부서졌는데 이 기둥은 뭘까요? 정보
2억짜리 자동차는 부서졌는데 이 기둥은 뭘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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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주에서 우리돈으로 2억 3천만원짜리 페라리 자동차가 사고를 냈다고 하네요.
(누가 이런 걸 몰고 염장을 지르는지는 모르겠지만.. ㅠ.ㅠ)
사진을 보니 과속정면충돌로 기둥을 들여박고
페라리 앞부분이 두동강 날 정도면 속도도 장난이 아니었을 터인데...
저 기둥은...헉...
휘어짐도 틀어짐도 없이 독야청청 곧은 기백으로 그대로 서있는데...
2억3천의 페라리 보다 왠지 저 기둥이 더 궁금해지네요...
(아, 참고로 타고 있던 두 사람은 생존했답니다.)
(누가 이런 걸 몰고 염장을 지르는지는 모르겠지만.. ㅠ.ㅠ)
사진을 보니 과속정면충돌로 기둥을 들여박고
페라리 앞부분이 두동강 날 정도면 속도도 장난이 아니었을 터인데...
저 기둥은...헉...
휘어짐도 틀어짐도 없이 독야청청 곧은 기백으로 그대로 서있는데...
2억3천의 페라리 보다 왠지 저 기둥이 더 궁금해지네요...
(아, 참고로 타고 있던 두 사람은 생존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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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7개

보통 비싼 차들 보면 고속주행때 사고가 나면 차체는 다 날라가도 충격을 흡수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살아남는다는...
그래서 비싼거겠죠.
300k로 달리다가 사고난것도 봤는데 사람은 완전 멀쩡하더라구요 ;;
그래서 비싼거겠죠.
300k로 달리다가 사고난것도 봤는데 사람은 완전 멀쩡하더라구요 ;;

국산 차는 백방 사망이었을텐데 말입니다..ㅠㅠ...
현대.기아차의 경우 연비가 일본차 보다 10% 정도 나쁩니다.
그렇게 나쁜 이유가 연비를 희생하는 대신 안전성을 높였기 때문이죠.
그래서 요즘은 현대차랑 일본차랑 박으면 일본차가 더 많이 파손 됩니다.
몇년전까지는 강판에 차이가 있었는데, 요즘은 posco 강판이 더 좋구 싸서
굳이 일제 신일철 강판을 쓸 이유도 없어요 (철강물량이 부족하지 않다면요...)
현대하이스코가 새로운 철판 프레싱 기법도 최근에 개발해서 내년도 신차부터는
가벼우면서 더 강한 차체가 가능하게 된다고 하더라구요.
안전을 위하면 국산차 또는 made in germany 독일차를 타야 할 겁니다.
현대차와 현대하이스코 주식 1주식만 사시면 이해가 금방 갑니다. ㅎㅎ
그렇게 나쁜 이유가 연비를 희생하는 대신 안전성을 높였기 때문이죠.
그래서 요즘은 현대차랑 일본차랑 박으면 일본차가 더 많이 파손 됩니다.
몇년전까지는 강판에 차이가 있었는데, 요즘은 posco 강판이 더 좋구 싸서
굳이 일제 신일철 강판을 쓸 이유도 없어요 (철강물량이 부족하지 않다면요...)
현대하이스코가 새로운 철판 프레싱 기법도 최근에 개발해서 내년도 신차부터는
가벼우면서 더 강한 차체가 가능하게 된다고 하더라구요.
안전을 위하면 국산차 또는 made in germany 독일차를 타야 할 겁니다.
현대차와 현대하이스코 주식 1주식만 사시면 이해가 금방 갑니다. ㅎㅎ

저 기둥은 과속차량을 낚기위해 제가 꼽아둔겁니다... ㅋㅋ

죄송합니다. ㅠㅠ
기둥 치우는걸 깜빡했네요..;;;
들고가다가 화장실 가려고 잠시 꼽아둔건데...;;
기둥 치우는걸 깜빡했네요..;;;
들고가다가 화장실 가려고 잠시 꼽아둔건데...;;

저 위에.. 우리집이.. ㅎㅎ


3억짜리 기둥이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