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그냥 환장하겠네요.. 정보
아주 그냥 환장하겠네요..
본문
KT 아무리 유동이라고 해도
모뎀껏다 키지도 않고, 컴퓨터 끄고 몇시간뒤에 키면 아이피 변경되있고..
이거 뭐 어떻게 하라는건지.. 전화를 해봐도 도움을 드릴수가 없다고 하고..
계속 아이피 변경되면 바꾸고바꾸고 해야 하는 팔자인가 봅니다..
80 포트 풀려있어서 봐준다...라고는 하지만 ㅠㅠ.ㅠ..
너무 하네요 ㅠㅠ
모뎀껏다 키지도 않고, 컴퓨터 끄고 몇시간뒤에 키면 아이피 변경되있고..
이거 뭐 어떻게 하라는건지.. 전화를 해봐도 도움을 드릴수가 없다고 하고..
계속 아이피 변경되면 바꾸고바꾸고 해야 하는 팔자인가 봅니다..
80 포트 풀려있어서 봐준다...라고는 하지만 ㅠㅠ.ㅠ..
너무 하네요 ㅠㅠ
추천
0
0
댓글 4개
컴퓨터와 다이렉트로 연결하시는거라면 공유기 다시고 경유시켜보세요...
유동아이피라는것이 일정 유휴시간이 지나면 순차적으로 재할당됩니다..
그러니 모뎀이 켜져있다고 해서 계속 할당되있지는 안습니다..(예외는 일려나. WOL인가? 항상 켜져있는 랜카드가 있는데 그경우에는 계속적으로 아이피가 할당되있을수도..)
아 그리고 KT 경우에는 트래픽이 높아지면 한번씩 새벽시간에 아이피를 재활당 시켜버리더군요..
유동아이피라는것이 일정 유휴시간이 지나면 순차적으로 재할당됩니다..
그러니 모뎀이 켜져있다고 해서 계속 할당되있지는 안습니다..(예외는 일려나. WOL인가? 항상 켜져있는 랜카드가 있는데 그경우에는 계속적으로 아이피가 할당되있을수도..)
아 그리고 KT 경우에는 트래픽이 높아지면 한번씩 새벽시간에 아이피를 재활당 시켜버리더군요..
l2zeo 님 //
a/s 불러서 님이 사용중인 회선이 물려있는 라우터 점검해달라고 하세요
라우터쪽에 선이 접촉상태가 안좋거나 라우터에 문제가 있으면 그런 현상이 생긴다고 들었습니다.
제가 님과 동일 증상으로 10일정도 kt기사랑 a/s팀장이랑 실랑이 하다가 딴걸로 바꿨는데요..
그걸로 스트레스 참 많이 받았었죠
a/s 불러서 님이 사용중인 회선이 물려있는 라우터 점검해달라고 하세요
라우터쪽에 선이 접촉상태가 안좋거나 라우터에 문제가 있으면 그런 현상이 생긴다고 들었습니다.
제가 님과 동일 증상으로 10일정도 kt기사랑 a/s팀장이랑 실랑이 하다가 딴걸로 바꿨는데요..
그걸로 스트레스 참 많이 받았었죠

그럴수도 있나요??
제 지역의 관활하는곳에 전화로 문의해봐준다고는 하는데..
여간 불편한게 아니네요 ㅠ...
제 지역의 관활하는곳에 전화로 문의해봐준다고는 하는데..
여간 불편한게 아니네요 ㅠ...
lg파워콤의 경우
전국지점이있는 전기관련업체에 들어와 있는선이 웃겼습니다.
계약서는 일반가정용 광랜
실제 설치된 장비는 아파트 지하에 있는 라우터 ( 게이트웨이 비활성)
회사에서 사용하는 상태는 기업용회선 (게이트웨이 활성 : 네트워크가능)
사내 네트워크 막혀버린문제로 전화질만 3~4시간 해결시간은 3분
이유는 이런 상품은 없어서...ㅋㅋㅋㅋ
KT의 경우
관리하는 원룸.법무사무실.복덕방.기타등등 소규모네트워크에서
전화옵니다.
접속PC댓수제한 전화하세요.로그인하세요....
이유는 어이없게도
기지국에서 리셋입니다.
웃기는게 리셋이 셋팅값을 보존하고 리셋이 아닌
처음가입할적에 리셋(광랜 50Mbps짜리~)
다시 로그인입니다.(맥어드레스인증)
2곳이 완전다른 상황이지만 골때리게 웃긴건 같습니다....
전국지점이있는 전기관련업체에 들어와 있는선이 웃겼습니다.
계약서는 일반가정용 광랜
실제 설치된 장비는 아파트 지하에 있는 라우터 ( 게이트웨이 비활성)
회사에서 사용하는 상태는 기업용회선 (게이트웨이 활성 : 네트워크가능)
사내 네트워크 막혀버린문제로 전화질만 3~4시간 해결시간은 3분
이유는 이런 상품은 없어서...ㅋㅋㅋㅋ
KT의 경우
관리하는 원룸.법무사무실.복덕방.기타등등 소규모네트워크에서
전화옵니다.
접속PC댓수제한 전화하세요.로그인하세요....
이유는 어이없게도
기지국에서 리셋입니다.
웃기는게 리셋이 셋팅값을 보존하고 리셋이 아닌
처음가입할적에 리셋(광랜 50Mbps짜리~)
다시 로그인입니다.(맥어드레스인증)
2곳이 완전다른 상황이지만 골때리게 웃긴건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