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인연고로 이 사이트는 고객지원이 없을까? 정보
어인연고로 이 사이트는 고객지원이 없을까?본문
궁금한게 있는데.. 사이트 담당자님.. 또는 대표님..어째서 이곳은 남들 다 달려있는 관리자에게 편지보내기.. 고객지원전화.. 질의응답... Q&A 이런게 하나도 없을까여???
필요에 따라 접속하긴 하지만 정말.. 서비스 마인드는 NO 인거 같슴다...
혹시 개선할 의향이 없으신지요???
아님 계속 마이동풍???
회원님들도 관심을 바람다....
참고로 개인정보 등의 문제가 생기면 도대체?? 어디로 연락하나요???
필요에 따라 접속하긴 하지만 정말.. 서비스 마인드는 NO 인거 같슴다...
혹시 개선할 의향이 없으신지요???
아님 계속 마이동풍???
회원님들도 관심을 바람다....
참고로 개인정보 등의 문제가 생기면 도대체?? 어디로 연락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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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게에 그냥 남기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누보드는 무료 서비스 이거든요..
유료라면 고객응대 하는 곳이 따로 있겠지만...
그리고 그누보드는 무료 서비스 이거든요..
유료라면 고객응대 하는 곳이 따로 있겠지만...

http://sir.co.kr/main/company/guide.php 라고 써져있더군요

제가 답변다는 동안에 벌써 다셨네 관리자님 얼마나 부지런하신데...ㅠㅠ

^^
생각 해보시면 답은 나옵니다.
생각하고 찾아보고 행하라는 이야기지요.
생각 해보시면 답은 나옵니다.
생각하고 찾아보고 행하라는 이야기지요.
너무 성급하셨는듯 하네요! 조금만 더 살펴보시지...
영카트관련은 상단의 영카트 메뉴를 클릭해보시면 좌측에 질문과답변이라던지 구입전문의등의 게시판이 있습니다. 그외에도 각대메뉴별로 대부분 해당게시판을 운영중이구요! 영카트는 유료이지만 그누보드는 무료로 배포하는 오픈소스솔루션입니다. 그러니 만큼 전화상담에 많은 인원을 투입할 여력?이 없으실듯 합니다. 사업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필요이상의 전화가 많이 오게 됩니다. 다 응대하기가 힘들지요! 그래서 솔루션 구입한 회원분에 한해 전화번호를 오픈하신듯 합니다.
영카트관련은 상단의 영카트 메뉴를 클릭해보시면 좌측에 질문과답변이라던지 구입전문의등의 게시판이 있습니다. 그외에도 각대메뉴별로 대부분 해당게시판을 운영중이구요! 영카트는 유료이지만 그누보드는 무료로 배포하는 오픈소스솔루션입니다. 그러니 만큼 전화상담에 많은 인원을 투입할 여력?이 없으실듯 합니다. 사업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필요이상의 전화가 많이 오게 됩니다. 다 응대하기가 힘들지요! 그래서 솔루션 구입한 회원분에 한해 전화번호를 오픈하신듯 합니다.

무료 공개 소스인경우...
1. 문제가 생겼을때 사후관리가 없다.
2. 수정 배포는 자유로우나 수정을 한 경우 다시 통보하는것이 바람직하다.
3. 보안이 취약하다는 선입견이 있으나 오히려 신속한 보안이 가능하다.
이런 특징이 있데요~
그리고, sir의 경우..
자게나 질답게시판등 커뮤니티를 이용하면 많은 분들의 의견과 도움을 받을수 있답니다^^
1. 문제가 생겼을때 사후관리가 없다.
2. 수정 배포는 자유로우나 수정을 한 경우 다시 통보하는것이 바람직하다.
3. 보안이 취약하다는 선입견이 있으나 오히려 신속한 보안이 가능하다.
이런 특징이 있데요~
그리고, sir의 경우..
자게나 질답게시판등 커뮤니티를 이용하면 많은 분들의 의견과 도움을 받을수 있답니다^^

포인트를.. 모으는 방법말고 구매방법은 없을까 ㅠ_ㅠ
ㅎ 말씀을 올리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물론 이렇게 신속하게 많은 답변이 올려질줄 몰랐지만.. 정말 뻘쭘하기도 하네요^^
그러나.. 중요한 문제가 있을때 관리자와 직접 연결할수 있는 채널이 정말 있는건가요?
무료니까 알아서 하라는 건 좀 심하죠..
저는 홈 어딘가에 관리자에게 연락할 링크가 전혀 보이지 않는다는것을(최소한 mail to 정도라도) 지적한 겁니다.
프로그래머님들이 많으셔서 고객서비스 문제는 별로 관심이 없으신거 같군여
어쨌든 많은 답을 주신 모든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물론 이렇게 신속하게 많은 답변이 올려질줄 몰랐지만.. 정말 뻘쭘하기도 하네요^^
그러나.. 중요한 문제가 있을때 관리자와 직접 연결할수 있는 채널이 정말 있는건가요?
무료니까 알아서 하라는 건 좀 심하죠..
저는 홈 어딘가에 관리자에게 연락할 링크가 전혀 보이지 않는다는것을(최소한 mail to 정도라도) 지적한 겁니다.
프로그래머님들이 많으셔서 고객서비스 문제는 별로 관심이 없으신거 같군여
어쨌든 많은 답을 주신 모든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아이고 원점이군요!!!!! 같은말입니다. ㅠㅠ
관리자와 직접 연결할수 있는 채널 => 질문과 답변 문의등의 게시판
최소한 mail to 정도라도 => 하단의 고객지원 클릭해보세요!!!!!!
조금만 좀 찾아봐주세요!!!!!!!!!ㅠㅠ
관리자와 직접 연결할수 있는 채널 => 질문과 답변 문의등의 게시판
최소한 mail to 정도라도 => 하단의 고객지원 클릭해보세요!!!!!!
조금만 좀 찾아봐주세요!!!!!!!!!ㅠㅠ
늦었지만 관리자님의 빠른 답변에 감사드리고요...
soulfuleyes님 속터지게 해서 죄송합니다.. 물론 저도 관리자님 아뒤나오면 쪽지 보내기나 메일보내기와 각 게시판을 통해서 의견을 올릴수 있다는것은 알고있지만.. 기왕이면 보통사람이 잘안보는 하단의 메뉴에라도 관리자에게 메일보내기 링크라도 있으면.. 훨...좋겠다는.. 사이트에 애정을 가진 사람의 고언이었습니다.
soulfuleyes님 속터지게 해서 죄송합니다.. 물론 저도 관리자님 아뒤나오면 쪽지 보내기나 메일보내기와 각 게시판을 통해서 의견을 올릴수 있다는것은 알고있지만.. 기왕이면 보통사람이 잘안보는 하단의 메뉴에라도 관리자에게 메일보내기 링크라도 있으면.. 훨...좋겠다는.. 사이트에 애정을 가진 사람의 고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