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옴니아2 어떻게 할꺼냐고 항의 메일 보냈더니..

쌩까는군요! 쩝..

아! 삼숑 참말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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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2개

저도 보냈었습니다....
---------------------- 보낸 메일 -----------------------------
미국에서 무선 사업부장님께서 "구매자들을 상대로 사후 보상책을 적극적 검토하고 있다"라는 말씀을 하셨는데요...
그렇다면 구체적으로 어떤 검토가 이루어지고 있는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두번에 걸친 발언이셔서 더욱 궁금하세요..
http://www.hani.co.kr/arti/economy/it/458080.html
----------------------------- 삼성답변 --------------------------
전용우 고객님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애니콜입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은 잘 받아보았습니다.

 

추운 겨울이 되니 따뜻한 차, 따뜻한 스웨터, 따뜻한 까페와 같이 따뜻한 것만 찾게 되네요.

고객님은 올 겨울 따뜻하게 지내고 계신가요?

 

항상 저희 애니콜을 아껴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문의해주신 사항에 대하여 자세하게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 일부 언론을 통해 보도되고 있는 기사와 관련하여 문의를 주셨는데, 일부 언론에서 보도된것과 달리
저희 삼성전자에서는 보상 가능성에 대해 시사한바가 없습니다.


이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며, 제품 사용 중 이상 증상으로 많은 불편을 겪고 계시는 경우에는
불편하시더라도 가까운 삼성A/S 센터에 내방하신 후 휴대폰 전문 엔지니어분을 통해 기기 점검과 보다 구체적이고 자세한 안내를 받아 보실 것을 권유해 드립니다.


서비스센터 위치는 저희 홈페이지 http://www.samsungsvc.co.kr로
접속하신 후 상단의 [센터찾기] 에서 가까운 센터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센터에 내방하시는 고객님의 번거로움과 불편함은 저희도 충분히 공감하는 부분입니다.


다만, 여러번의 양해와 사과의 말씀을 드리기 보다는 조금 더 자세한 확인을 위해 센터 방문을 요청드리는 부분이니 이점 고객님의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애니콜 제품을 사용하시는 중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고객님께서 지적해주신 부분은 관련 부서와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보다 나은 제품 사용으로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삼성 애니콜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차후, 저희 애니콜을 이용하시면서 궁금하시거나 불편하신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온라인 상담 이외에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원을 통해서도 유선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 국번없이 1588-3366 


짧은 2월이지만 그래도 겨울이라고 맹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2011년 신묘년 2월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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