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궁금한 질문 정보
완전 궁금한 질문
본문
혹시 C#인데요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ComponentModel;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Drawing;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Windows.Forms;
using System.Data.SqlClient;
using System.Net;
using System.Web;
using System.Threading;
using System.IO;
namespace smart
{
public partial class update_form : Form
{
private long 받은파일싸이즈 = 0;
private long 총파일싸이즈 = 0;
private long 원본싸이즈;
private long 받을싸이즈;
private long 초당받은싸이즈;
private long 서버파일크기;
private long 걸린시간;
private string Constr = @"server=주소;uid=아이디;pwd=비번;database=데이타베이스";
public update_form()
{
InitializeComponent();
SqlConnection Conn = new SqlConnection(Constr);
Conn.Open();
string sql = "select * from tbldata where pkid=244";
SqlCommand Comm = new SqlCommand(sql, Conn);
SqlDataReader myRead = Comm.ExecuteReader();
myRead.Read();
string save_filename = myRead["filename"].ToString();
txtlink.Text = "http://beta.mapcenter.co.kr/down/" + save_filename;
textBox1.Text = String.Format("{0}\\{1}", Environment.GetFolderPath(Environment.SpecialFolder.Personal), save_filename); //초기 저장될 폴더 설정"내문서"
Conn.Close();
}
private FileStream gFS;
private string url_path;
private void btnstart_Click(object sender, EventArgs e)
{
download();
/*
string[] strFileName = this.txtlink.Text.Split(new Char[] { '/' });
System.Array.Reverse(strFileName);
Uri uri = new Uri(this.txtlink.Text);
string str = WebClient.DownloadString(uri); //파일의 유효성 검사를 위한 코드
WebClient.DownloadFileAsync(uri, strFileName[0]);
*/
}
private void button1_Click(object sender, EventArgs e)
{
SqlConnection Conn = new SqlConnection(Constr);
Conn.Open();
string sql = "select * from tbldata where pkid=244";
SqlCommand Comm = new SqlCommand(sql, Conn);
SqlDataReader myRead = Comm.ExecuteReader();
myRead.Read();
string save_filename = myRead["filename"].ToString();
Conn.Close();
saveFileDialog1.InitialDirectory = Environment.GetFolderPath(Environment.SpecialFolder.Personal);
saveFileDialog1.Filter = "All Files (*.*)|*.*";
saveFileDialog1.FilterIndex = 1;
saveFileDialog1.RestoreDirectory = true;
saveFileDialog1.FileName = save_filename;
if (saveFileDialog1.ShowDialog() == DialogResult.OK) // 파일선택후 저장버튼을 누르면
{
textBox1.Text = saveFileDialog1.FileName; // 텍스트박스에 파일경로및 파일명표시.
}
}
private delegate void tempData();
private delegate void tempData1();
public void download()
{
long tmpFileSize;
long startPoint;
const int LENGTH = 1024;
const int OFFSET = 0;
byte[] buffer = new byte[LENGTH];
int rcvd = 0;
url_path = txtlink.Text;
FileInfo gFI = new FileInfo(textBox1.Text);
gFI = new FileInfo(textBox1.Text);
if (!gFI.Exists) // 파일이 없을 경우
{
Stream st = File.Create(textBox1.Text); //일단 파일 생성해 놓쿠
st.Close();
startPoint = 0; // 새로 만들었으니 스타트 포인트는 0으로
}
else // 파일이 있을경우 이어받기를 위해
{
tmpFileSize = gFI.Length; // 받은 파일 싸이즈 구해서
startPoint = tmpFileSize + 1; // 받을 파일 싸이즈 다음(+1)으로 스타트 포인트 설정
총파일싸이즈 = tmpFileSize; // 받아진 총파일싸이즈
}
Get_URL_Size(); // 서버의 파일 싸이즈 구해라.
if (서버파일크기 != 총파일싸이즈) // 총 파일 싸이즈와 원본(서버의)싸이즈가 같지 않다면 이어받기.
{
HttpWebRequest req = (HttpWebRequest)WebRequest.Create(url_path); // Request 할 경로 설정
req.AddRange((int)startPoint); // 서버에서 날려줄 파일의 시작지점 설정
HttpWebResponse resp = (HttpWebResponse)req.GetResponse(); // Request보내고
Stream stream = resp.GetResponseStream(); // Response 받아서 스트림에
gFS = new FileStream(textBox1.Text, FileMode.Open); // 저장될 파일 스트림으로
gFS.Seek(startPoint, SeekOrigin.Begin); // 저장될 파일의 시작지점 설정
받을싸이즈 = resp.ContentLength;
원본싸이즈 = 받을싸이즈 + startPoint;
long statr_time = System.DateTime.Now.Ticks * 100 / 1000000000; // 초당 속도를 표현하기 위한 시간 시작값
while (true)
{
rcvd = 0;
byte[] buff = new byte[LENGTH];
rcvd = stream.Read(buff, OFFSET, LENGTH); // 날라온거 읽어서
if (rcvd > 0) //날라온게 있으면
{
gFS.Write(buff, 0, rcvd); // 파일에 쓰고
받은파일싸이즈 += rcvd; //말안해도..^^;;
총파일싸이즈 += rcvd; //말안해도..^^;;
long end_time = System.DateTime.Now.Ticks * 100 / 1000000000; // 초당 속도를 표현하기 위한 걸린 시간값
걸린시간 = end_time - statr_time; // 계산
if (걸린시간 > 0) // 1초가 지났으면
{
statr_time = System.DateTime.Now.Ticks * 100 / 1000000000; // 시간 시작값 재 설정
}
초당받은싸이즈 += 1024; //말안해도..^^;;
}
else
{
gFS.Close(); // 없으면 파일 닫고
break; // 루프 끝네라
}
tempData mt = new tempData(게이즈바); // progressBar 및 속도 & 크기를 변경
this.Invoke(mt);
}
stream.Close();
resp.Close();
MessageBox.Show("전송완료");
}
}
public void 게이즈바()
{
int d = 0;
int e = 0;
if (원본싸이즈 != 0)
{
d = Convert.ToInt32((총파일싸이즈 * 100) / 원본싸이즈);
e = Convert.ToInt32((받은파일싸이즈 * 100) / 받을싸이즈);
}
progressBar1.Value = d;
progressBar2.Value = e;
label1.Text = String.Format("{0}", 서버파일크기 - (받을싸이즈 - 받은파일싸이즈));
label4.Text = String.Format("{0}", 받을싸이즈 - 받은파일싸이즈);
if (걸린시간 > 0) //1초가 지났으면 속도표시 바꿔라..
{
label12.Text = String.Format("{0}", 초당받은싸이즈 / 걸린시간); // 지연으로 인하여 걸린시간이(1024받는데) 1초 이상일 경우 나누어 주기...
초당받은싸이즈 = 0; // 초기화
}
}
private void Get_URL_Size()
{
HttpWebRequest req1 = (HttpWebRequest)WebRequest.Create(url_path); // Request 할 경로 설정
HttpWebResponse resp1 = (HttpWebResponse)req1.GetResponse(); // Request보내고
서버파일크기 = resp1.ContentLength; // 크기 저장
}
private void btnstop_Click(object sender, EventArgs e)
{
this.Close();
}
}
}
이렇게 짠건데요
여기서 작은파일 다운로드하면 잘 되는데
큰 파일 다운로드하면 자꾸 응답없음처럼 화면이 표시가 되거든요
다운은 되고는있는데 미치겠네요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ComponentModel;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Drawing;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Windows.Forms;
using System.Data.SqlClient;
using System.Net;
using System.Web;
using System.Threading;
using System.IO;
namespace smart
{
public partial class update_form : Form
{
private long 받은파일싸이즈 = 0;
private long 총파일싸이즈 = 0;
private long 원본싸이즈;
private long 받을싸이즈;
private long 초당받은싸이즈;
private long 서버파일크기;
private long 걸린시간;
private string Constr = @"server=주소;uid=아이디;pwd=비번;database=데이타베이스";
public update_form()
{
InitializeComponent();
SqlConnection Conn = new SqlConnection(Constr);
Conn.Open();
string sql = "select * from tbldata where pkid=244";
SqlCommand Comm = new SqlCommand(sql, Conn);
SqlDataReader myRead = Comm.ExecuteReader();
myRead.Read();
string save_filename = myRead["filename"].ToString();
txtlink.Text = "http://beta.mapcenter.co.kr/down/" + save_filename;
textBox1.Text = String.Format("{0}\\{1}", Environment.GetFolderPath(Environment.SpecialFolder.Personal), save_filename); //초기 저장될 폴더 설정"내문서"
Conn.Close();
}
private FileStream gFS;
private string url_path;
private void btnstart_Click(object sender, EventArgs e)
{
download();
/*
string[] strFileName = this.txtlink.Text.Split(new Char[] { '/' });
System.Array.Reverse(strFileName);
Uri uri = new Uri(this.txtlink.Text);
string str = WebClient.DownloadString(uri); //파일의 유효성 검사를 위한 코드
WebClient.DownloadFileAsync(uri, strFileName[0]);
*/
}
private void button1_Click(object sender, EventArgs e)
{
SqlConnection Conn = new SqlConnection(Constr);
Conn.Open();
string sql = "select * from tbldata where pkid=244";
SqlCommand Comm = new SqlCommand(sql, Conn);
SqlDataReader myRead = Comm.ExecuteReader();
myRead.Read();
string save_filename = myRead["filename"].ToString();
Conn.Close();
saveFileDialog1.InitialDirectory = Environment.GetFolderPath(Environment.SpecialFolder.Personal);
saveFileDialog1.Filter = "All Files (*.*)|*.*";
saveFileDialog1.FilterIndex = 1;
saveFileDialog1.RestoreDirectory = true;
saveFileDialog1.FileName = save_filename;
if (saveFileDialog1.ShowDialog() == DialogResult.OK) // 파일선택후 저장버튼을 누르면
{
textBox1.Text = saveFileDialog1.FileName; // 텍스트박스에 파일경로및 파일명표시.
}
}
private delegate void tempData();
private delegate void tempData1();
public void download()
{
long tmpFileSize;
long startPoint;
const int LENGTH = 1024;
const int OFFSET = 0;
byte[] buffer = new byte[LENGTH];
int rcvd = 0;
url_path = txtlink.Text;
FileInfo gFI = new FileInfo(textBox1.Text);
gFI = new FileInfo(textBox1.Text);
if (!gFI.Exists) // 파일이 없을 경우
{
Stream st = File.Create(textBox1.Text); //일단 파일 생성해 놓쿠
st.Close();
startPoint = 0; // 새로 만들었으니 스타트 포인트는 0으로
}
else // 파일이 있을경우 이어받기를 위해
{
tmpFileSize = gFI.Length; // 받은 파일 싸이즈 구해서
startPoint = tmpFileSize + 1; // 받을 파일 싸이즈 다음(+1)으로 스타트 포인트 설정
총파일싸이즈 = tmpFileSize; // 받아진 총파일싸이즈
}
Get_URL_Size(); // 서버의 파일 싸이즈 구해라.
if (서버파일크기 != 총파일싸이즈) // 총 파일 싸이즈와 원본(서버의)싸이즈가 같지 않다면 이어받기.
{
HttpWebRequest req = (HttpWebRequest)WebRequest.Create(url_path); // Request 할 경로 설정
req.AddRange((int)startPoint); // 서버에서 날려줄 파일의 시작지점 설정
HttpWebResponse resp = (HttpWebResponse)req.GetResponse(); // Request보내고
Stream stream = resp.GetResponseStream(); // Response 받아서 스트림에
gFS = new FileStream(textBox1.Text, FileMode.Open); // 저장될 파일 스트림으로
gFS.Seek(startPoint, SeekOrigin.Begin); // 저장될 파일의 시작지점 설정
받을싸이즈 = resp.ContentLength;
원본싸이즈 = 받을싸이즈 + startPoint;
long statr_time = System.DateTime.Now.Ticks * 100 / 1000000000; // 초당 속도를 표현하기 위한 시간 시작값
while (true)
{
rcvd = 0;
byte[] buff = new byte[LENGTH];
rcvd = stream.Read(buff, OFFSET, LENGTH); // 날라온거 읽어서
if (rcvd > 0) //날라온게 있으면
{
gFS.Write(buff, 0, rcvd); // 파일에 쓰고
받은파일싸이즈 += rcvd; //말안해도..^^;;
총파일싸이즈 += rcvd; //말안해도..^^;;
long end_time = System.DateTime.Now.Ticks * 100 / 1000000000; // 초당 속도를 표현하기 위한 걸린 시간값
걸린시간 = end_time - statr_time; // 계산
if (걸린시간 > 0) // 1초가 지났으면
{
statr_time = System.DateTime.Now.Ticks * 100 / 1000000000; // 시간 시작값 재 설정
}
초당받은싸이즈 += 1024; //말안해도..^^;;
}
else
{
gFS.Close(); // 없으면 파일 닫고
break; // 루프 끝네라
}
tempData mt = new tempData(게이즈바); // progressBar 및 속도 & 크기를 변경
this.Invoke(mt);
}
stream.Close();
resp.Close();
MessageBox.Show("전송완료");
}
}
public void 게이즈바()
{
int d = 0;
int e = 0;
if (원본싸이즈 != 0)
{
d = Convert.ToInt32((총파일싸이즈 * 100) / 원본싸이즈);
e = Convert.ToInt32((받은파일싸이즈 * 100) / 받을싸이즈);
}
progressBar1.Value = d;
progressBar2.Value = e;
label1.Text = String.Format("{0}", 서버파일크기 - (받을싸이즈 - 받은파일싸이즈));
label4.Text = String.Format("{0}", 받을싸이즈 - 받은파일싸이즈);
if (걸린시간 > 0) //1초가 지났으면 속도표시 바꿔라..
{
label12.Text = String.Format("{0}", 초당받은싸이즈 / 걸린시간); // 지연으로 인하여 걸린시간이(1024받는데) 1초 이상일 경우 나누어 주기...
초당받은싸이즈 = 0; // 초기화
}
}
private void Get_URL_Size()
{
HttpWebRequest req1 = (HttpWebRequest)WebRequest.Create(url_path); // Request 할 경로 설정
HttpWebResponse resp1 = (HttpWebResponse)req1.GetResponse(); // Request보내고
서버파일크기 = resp1.ContentLength; // 크기 저장
}
private void btnstop_Click(object sender, EventArgs e)
{
this.Close();
}
}
}
이렇게 짠건데요
여기서 작은파일 다운로드하면 잘 되는데
큰 파일 다운로드하면 자꾸 응답없음처럼 화면이 표시가 되거든요
다운은 되고는있는데 미치겠네요
추천
0
0
댓글 2개
서버쪽 문제 인듯한데.
험... 소스를 눈으로 보면서 하나하나 다 디버깅을 못하겟네요...
전 근데 C 프로그래머라서 C#에 대해서 정확하지 않지만 다운로드하는 쓰레드를 따로 구현해야 되지 않나요
화면 그리는 쓰레드(원래 app 뜰때 생성되는 쓰레드)랑 다운로드하는 쓰레드(새로 생성)랑 보통 분리하거덩요
전 근데 C 프로그래머라서 C#에 대해서 정확하지 않지만 다운로드하는 쓰레드를 따로 구현해야 되지 않나요
화면 그리는 쓰레드(원래 app 뜰때 생성되는 쓰레드)랑 다운로드하는 쓰레드(새로 생성)랑 보통 분리하거덩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