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회원에게는 뭐라고 말을 해야할까요.. 정보
이런 회원에게는 뭐라고 말을 해야할까요..본문
제 사이트 디자인이 마음에 안드시다며 직접 디자인 시안을 만들어 주신 회원 한분이 계시는데요..
글쎄.. 그 분께서 만들어 주신 시안은 완벽하기도 하구.. 좋긴 한데..
그닥 지금 당장 바꿀 필요도 없구.. 또 그 시안대로 갈 이유도 없고 해서......
좋다고 이런 저런 부분은 조금 그저 그렇다고 했는데..
그런 평가들이 그분의 입장에선 상당히 불쾌했나봐요 -_ -;;
물론 사이트에 관심을 가져 주신건 고마운데..
살짝 서운하다고 건의 게시판에 쓴소리를 남겨 주신 이 분을 어떻게 대해 드려야 할까요.....
무조건적으로 회원분들의 의견을 고려하고 수용하다 보니..
이런 일도 생기는군요 ;;...
추천
0
0
댓글 6개

링크를 주세요
http://qonop.net/lapis/bbs/board.php?bo_table=G5_1&wr_id=192
제가 너무 부족해서 생긴일 같네요.. 앞으로는 좀더 회원분들과 소통해야겠어요.
제가 너무 부족해서 생긴일 같네요.. 앞으로는 좀더 회원분들과 소통해야겠어요.

맞는 말도 있고 틀린 말도 있는데 맞는 말이라고 해서 사이트 전체를 바꿀 만한 통찰력을 가진 말까진 아닌 것 같네요. 그냥 있는대로 말하자면 도끼니 개끼니입니다.
상식적으로 이건 이래야 돼 저건 저래야 돼 하는게 있을 수는 있지만, 그보다 중요한 건 운영자의 운영지침이나 방향성, 그리고 운영하면서 얻은 경험과 노하우가 아닐까 합니다.
그래도 일부분이라 해도 받아들일 것은 받아들이는게 운영의 묘겠죠.. ㅎㅎ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우선은 관심을 갖고 시간을 할애해 준 부분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그러나 당장 적용할 수 없는 부분에 대해 설명을 한 후, 만약 적용하거나 의견을 토대로 개선을 한다면 언제쯤 할 수 있을지 설명해주는 게 답 아닐까 합니다. 뭐 다른 방법으로는 그냥 쌩을... 이상 짧은 소견이었습니다. ㅎㅎㅎ
상식적으로 이건 이래야 돼 저건 저래야 돼 하는게 있을 수는 있지만, 그보다 중요한 건 운영자의 운영지침이나 방향성, 그리고 운영하면서 얻은 경험과 노하우가 아닐까 합니다.
그래도 일부분이라 해도 받아들일 것은 받아들이는게 운영의 묘겠죠.. ㅎㅎ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우선은 관심을 갖고 시간을 할애해 준 부분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그러나 당장 적용할 수 없는 부분에 대해 설명을 한 후, 만약 적용하거나 의견을 토대로 개선을 한다면 언제쯤 할 수 있을지 설명해주는 게 답 아닐까 합니다. 뭐 다른 방법으로는 그냥 쌩을... 이상 짧은 소견이었습니다. ㅎㅎㅎ

디자인은 좋고 관심가져줘서 감사하지만 지금 사정이 사이트를 바꿀여건이 안된다고하시구 나중에 여건되면 감사히 사용하겠다고하세여ㅎㅎ

맞는 말을 기분 나쁘게 한다고 기분 나빠하는게 맞는 건 아니지만........
자기가 알고 있는 지식이 무조건 정답이다.....라는 느낌이 듭니다.
상당히 전문적이지만 동시에 거만한 글 같습니다.
저런 사람이 커뮤니티를 해치죠....
"감사합니다. 반영할 부분 반영해서 제가 알아서 하겠습니다" 라고 하시면 될 듯....
자기가 알고 있는 지식이 무조건 정답이다.....라는 느낌이 듭니다.
상당히 전문적이지만 동시에 거만한 글 같습니다.
저런 사람이 커뮤니티를 해치죠....
"감사합니다. 반영할 부분 반영해서 제가 알아서 하겠습니다" 라고 하시면 될 듯....
그냥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