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경우 아이폰 부품 교체가능하나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이런경우 아이폰 부품 교체가능하나요? 정보

이런경우 아이폰 부품 교체가능하나요?

본문

미납폰 하나 구한 게 있고, 정상폰은 사용을 하고 있는데,
미납폰은 모든게 다 정상작동하고, 사용하고 있는 폰은 카메라 먹통,ㅠㅠ 스피커 먹통..ㅠㅠ
전화받을 때 항상 이어폰 끼고 받아야해요.ㅠㅠ

혹시 부품을 교환을 할 때.. 미납폰일경우 어떤 부품만 교환을 하면 안되는건가요??

참고할만한 사이트나 정보 있으면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유심칩을 바꿔봤는데.. 사용이 안되더라구요.ㅠㅠ

아이폰도 무슨 sirial인가.. 그런 번호로 조회를 하면 기계가 공기계인지 미납폰인지..알 수 있나요?
추천
0

댓글 5개

아니요 아이폰이든 뭐든 정상폰이냐 미납 폰이냐는 관계없죠 ..

단 구매한지 1년이 지나지 않았다면 무상 리퍼 받으시고 .. 1년이 지났으면 카메라는 국내에서 ..
수리가 불가능 하기 때문에 리퍼 받으셔야 하는데 19만8천원 입니다.
사설 수리업체에 가셔서 수리 하면 더 싸지긴 하죠 하지만 나중에 리퍼가 안됩니다.
미납폰은 보상으로 폰을 바꿧을때 통신사로 반납을하게되있는 상태를 말하는거일껍니다.
그런데 미납한다고 하고 반납을안하면 미납폰으로 잡혀서 개통이 안되는 폰이 되요.
제 상식으로는 만약 미납폰으로 잡혀있다면 sk통신사꺼 일경우 5만5천원이면 해제할수있구요.
케이티는 더 저렴할것입니다.
그리고 아이폰은 메인보드만 분해하여 미납폰에 이식하면 정상적으로 쓸수있으며 가까운 사설업체에
전화해보시면 공임비 2만원 정도면 해주실겁니다. 돈안들이고 하고싶다면 저한데 보네세여 택배비만 나오게 해드릴게요.
오늘 대리점에 가봤는데, 미납되서 직권해지된 폰이라고 합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직권해지된 폰은 사용을 못한다는 말도 있고, 공폰이 된다는 말도 있는데..
다른것들은 중요하지가 않고, 저는 전화만 받을 수 있고, 사진만 찍을 수 있으면 더 바랄게 없는데.ㅠㅠ

통신사가 kt인데.. 미납폰으로 잡혀서 직권해지된 폰도 해제할 수 있나요??
어떤 방법으로 해제하면 되는건가요?
돈안내서...미납된폰이군여...3개월정도면 자동으로 공기계 풀립니다...
예전에 그런폰 매입을 많이들 했어죠...
사설에 전화하심 간단한데....
공기계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미납요금을 납부하고 대리점가서 풀어야 풀린다고 하던데요..
전체 195,334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4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