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피플을 기업고객서비스용으로 쓰는회사 있나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마이피플을 기업고객서비스용으로 쓰는회사 있나요? 정보

마이피플을 기업고객서비스용으로 쓰는회사 있나요?

본문

마이피플이나 카카오톡과 같은 것은 이제 전국민이 사용하는 상황이라서
이것만 있으면 무료로 문자대화가 가능해서 회사나 개인 모두에게 편한 상황인데요..

카카오톡은 사용자는 많지만 피시용이 없어서 일일이 손님의 응대에
폰으로 답장을 줘야 해서 담당자가 피곤할거같구요.

마이피플은 피시용이 있어서 컴에서 답변할 수 있기에 편할거같아요.

다만 마이피플을 기업에서 사용할려면

1. 개인번호가 아닌 대표번호가 필요한데 대표번호를 스마트폰용으로 쓸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전국대표번호나 인터넷전화를 사용해야 하는건가요?

2. 마이피플 위젯은 무료로 홈페이지에도 삽입가능한데
   위젯으로 들어온 내용은 최근에는 이상하게 번호가 안뜨고 상대측 전송란에는
   이메일주소가 떠서 내가 답장을 할려고 해도 이메일로 상대에게 보내집니다.
   이걸 휴대폰으로 상대에게 전송시킬려고 한다면 어떻게 해야 할가요?

3. 마이피플을 고객응대용으로 할때 거기서 나온 채팅내용이나 중요내용이
   바로 회사의 고객응대프로그램에 연결되어서 그대로 저장되는 그런게 있는지요?
   아니면 수동으로 복사해서 고객응대프로그램의 메모란등에 적게되는건지요..


마이피플을 고객응대용으로 기업에서 쓰는분 있으면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추천
0

댓글 3개

우리나란 일등 위주라 마플이 설치는 많이 했어도 실사용자 비율이 너무 떨어져서....
거진 절대적으로 카톡일껍니다.
카톡/트윗/페북.. 이렇게만 하는 것이 나아서 대개들..
업무적으로는 sns 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여러가지로 부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간혹 클라가 sns 로 보내와도 메일로 대체요청 합니다.
네이버 '라인'도 다음 마이피플처럼 컴퓨터랑 연동이 된답니다~
처음엔 마이피플쓰다가 라인이 더 깔끔한거 같아 라인으로 갈아탔네요~
전체 202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