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원춘괴담 정말 ㅎㄷㄷ 하네여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오원춘괴담 정말 ㅎㄷㄷ 하네여 정보

오원춘괴담 정말 ㅎㄷㄷ 하네여

본문

인터넷에서 빠르게 확산 되고 있다는데..저도 한번 봤는데 너무 잔인하고 일리 있더라구여..

제가 인터넸에서 기사를 퍼왔는데..아직도 ㅎㄷㄷ 한번 읽어보세여..

------------------------------------------
최근 온라인상에서 각종 괴담이 떠돌고 있다. 특히 오원춘 사건과 관련된 인육 문제가 그럴싸한 괴담과 함께 유포되고 있어서 주의가 요구된다.

이렇게 쌍십절 괴담이 떠돌게 된 것은 중국인들이 우리나라에 인육을 사기 위해서 10월10일 대거 방문한다는 것이다. 이런 괴담은 결국 오원춘 사건과 관련이 되어 있다.

이유는 오원춘이 인육을 판매할 목적으로 피해 여성을 잔인하게 살해했다는 추측과 맞물리면서 인터넷상에서 더욱 설득력을 가지고 전파가 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괴담은 유튜브에 한국에서 인육판매 영상이라고 장기판매 영상이 교묘하게 짜깁기 편집된 것을 비롯해서, 각종 게시판에 중국 상류층들이 쌍십절 인육을 먹기 위해서 한국에 온다는 이야기, 여기에다 오원춘 같은 인간 도살자들이 실제로 존재하고 인육 거래시장이 존재한다는 이야기까지 겹쳐지면서 더 큰 파괴력을 얻고 있다.
이렇게 괴담이 떠돌게 된 것은 최근 우리나라 사회적 불안과도 무관하지 않다. 사회적으로 각종 강력범죄와 성범죄가 계속해서 터지면서 전체적인 분위기가 흉흉해졌기 때문이다.
하지만 무분별한 괴담 확산은 결국 현재와 같이 흉흉한 사회 분위기를 더 코너로 몰고 갈 수 있다는 점에서 자제를 해야 한다.

괴담 때문에 실제 모방범죄가 일어날 가능성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이다. 경찰 역시 유언비어나 괴담을 유포하는 사람들을 처벌할 수 있다는 방침을 밝히고 있어서 더 주의가 요구 된다
추천
0
  • 복사

댓글 6개

악마를 보았다 에서 보면 인육을 즐겨 먹죠
이 사람이


이 영화보다 더 잔인한 영화를 본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저도 이거저거 읽어봤는데 왠지 그럴싸 하던데요..
오웬춘이는 엄청 많이 수상하고...
일용직 노동자가 왜 여러개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집에 소각로가 있으며
살인후에 280조각으로 살만 발라내고...
중국은 전통적으로 식인하는 풍습이 있었다니 아직 그른놈들이 있을수도 있을듯 싶네요..
얼마전인가... 중국인 4명이서 아랍쪽 여행가서 여자 아이 납치해 먹고 배탈이나 병원갔는데, 의사가 토사물 보고 경찰에 신고해 잡혔었죠. 아랍쪽 신문에 사진나오던데 그거 보고 몇일간 속 앓이 했습니다.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