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보니 진상고객이었다는.. 아오~ 정보
알고 보니 진상고객이었다는.. 아오~본문
앞전에 제가 개발판매하는 프로그램을 한 고객이 무려 8카피나 구매한 적이 있었어요.
당시까지만 해도 그저 좋았는데...
알고보니 이 고객이 음청 진상이네요.. ㅡ.ㅡ^
이 기능을 당장 만들어 달라 왜 당장 안돼느냐 요구하는건 졸라 많고
사람을 정말 피곤하게 만드는 스타일인데요, 밤 낮 새벽 구분 없이 시도 때도 없이 그냥 전화질입니다.
이 사람 말하는 스타일이 상대방을 무지 깔보며 앞뒤 안보고 닥달만 하는 스타일인데 아 짜증 지대로네요..
어느 정도 지켜 보다가 이건 아니다 싶으면 환불해 주고 거래 안했으면 하는 마음까지 듭니다.
추천
0
0
댓글 4개

기 개발된 솔루션을 판매하셨으면
커스터마이징, 추가기능 개발은 별도입니다. 호갱님....
커스터마이징, 추가기능 개발은 별도입니다. 호갱님....
네.. 그 정책을 적용해야 할 듯 싶네요..

걍 환불을 해주시는게 ;;
저도 그게 나을 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