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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진상고객일까요? 취득물 2개.. 정보

저는 진상고객일까요? 취득물 2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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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를 내거나 짜증을 내거나 언성을 높이진 않고..
웃으며 부드럽게 통화하였습니다.

기술지원팀 남성분 한 분... 그리고 상냥한 여성분 한 분....
오늘 취득물이 생겨버렸네요.

차량엔 유상 수리에 해당한 것이나??? 좀 개겼더니.... 무상 처리를 해주겠다네요.
무상으로 하는 대신 차에 해꼬짓하는거 아니겠죠..?
아... 뭔가 기분 좋으면서도 내가 진상 부려서 공짜로 해주는건가 싶어서 찝찝하네요. 하하.

그리고 또 한 군덴 교체건이 발생했는데..
새로운 것으로 받기로 하고... 택배로 보낼테니 택배편에 문제(딱이 어쩌면 문제가 아닐 수 있음)건 제품을
회수편으로 넘기라 했는데.. 그러겠노라 했는데..
좀 전엔 전화가 와서.. 그냥 회수 안하고 정품 하나 새로이 보내준다네요.
이게 왠 떡이랍니까..
하하..

차는 좀 돈 드는거라 억울해서 한 소리 한 것이지만..
PC 쪽은 딱이 그쪽 잘못도 아닌데... 왠 떡이랍니까.... 이럴 때도 있군요.
누가 외산 제품 A/S 안좋다 했던가요 하하. 엄청 좋은데요?? 하하하하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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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2개

저는 예전에 갤탭 쓸때 삼성에서 무상 수리기간 1년 내 케이스 갈이 3번 했습니다. 원래 폰떨어 트리면 유상인데 그때 밀어 붙였던 논리는 내가 폰 떨어 트려서 유격이 생긴건지 그전에 폰 유격이 생긴건지 기사님이 장담 할 수 있냐라고 밀어 붙였더니 먹히더군요. 무상으로 3회 교체 마지막은 무상기간 끝나기 일주일전에 교체 했네요. 조금 진상 같긴 하지만 대리점에서 눈탱이 맞은걸 감안 해서 그정도는 애교로 ㅋ
사실 명확하게 강하게 어필하면 해주는건 있는 듯 합니다.
무작정 고래고래 고함 지르는게 아니더라도 말이죠.
사실 기사님들은 얼마나 착하고 감사한 분들입니까.. 본사에서 배 두들기는 놈들이 나쁜 놈들이죠. 한국 대기업들.. 아.. 미국 주력 기업들도 마찮가지.
소리 지르고 짜증내봐야 나만 맘 상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가급적 참아감서(특히 남자분께) 웃음도 곁들여가며.. 애인과 통화하듯이(절대 여 상담원께 그랬따는건 아님 하하) 점잖하면서도 부드럽게 통화했습니다... 하하
왠 떡이랍니까 이런 때도 있군요....
전 KT SK 삼성관 좀 궁합이 안맞고 쉐보레 HP 애플과는 궁합이 맞나봅니다. 하하 ㅜㅜ
그냥~~~ 부드럽게 조리있게 젋잔케 일목요연하게 가능한 길게 목소리 낮추어 마구잡이식으로.... 등등 암튼 상대방이 기를 못쓰게하는 전법으로다가.... ㅋㅋㅋㅋ
화를 내면 본인이 주체를 못해 본인이 주장하는 논리가 어느새 안드로메다로 향하고 있어서 나중엔 맹목적으로 화만 내고 있게 되버리잖아요. 그런것 보다는 내 논리를 먼저 툭 던져 놓고 이후에는 상대방에게 말할 기회를 더 많이 주는게 좋더라구요. 말을 많이 하면 맹점이 생기기 마련이니 잘 듣고 있다가 캐치해서 그걸 내 논리와 함께 조합해서 반박하기.. 반박은 질문형 위주로
그런거 같아요. 전 언성 높이진 않았습니다. 하하..
저번에 누님 갤럭시S3 수리 때문에 대신 센터 방문했는데..
누가 들어도 고객의 쌩트집인데.. 쌩 진상을 부렸더니 기사분이 참다 참다 포기하고
결국 유상을 무상으로 바꾸는 기적(?)을....
진상부리면 그때야 좋지만..
블랙리스트에 올라갑니다.~
내부데이터 블랙리스트에 올라가면 모든대리점에서 공유를 하죠..
그 결과는..ㄷㄷㄷ
누가 더 득일런지...
고객님은 한분만 감사하시지만...
고객님이 이렇게 글을 올려 주시니... 더불어 간접 광고를 포함해 주시니...
쉐보레,HP,애플 입장에선 이 글을 보는 모든 분께 공짜 친절 광고가 되었으니 말입니다.

과연 고객님이 득이실까요 ?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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