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마케팅 도구로서의 더페이스북 vs 트윗her 정보
사전마케팅 도구로서의 더페이스북 vs 트윗her
본문
sns에 관심이 생기면서 화장품사고나서 페이스북 갔다왔어 하질않나..
각설하고
서비스가 오픈하기전 마케팅 도구로서 두개를 비교하자면 어떨까요?
트윗허는 나름 조금만 활동하면 (팔로윙을 한다던지, 트윗을 한다던지) 하면 어디서왔는지 모르게 쉽게 빨로워가 느는데
페이스북 페이지의 경우는 좋아요를 통해서가 아니면 아무리 내용을 채워봤자 방문하는 사람이 없는거 같은데
반면에 트윗은 그만큼 많은 트윗이 오가고 쉽게 지나가고 잊혀지는 것 같고, 페이스샵은 관계를 맺으면 (그관계말고) 좀 깊이가 생기는 것 같고..
두개를 다하자니 번거로우고.. 트윗허 팔로워 늘어나는 재미에 그쪽으로 기울었는데 어떨런지..
각설하고
서비스가 오픈하기전 마케팅 도구로서 두개를 비교하자면 어떨까요?
트윗허는 나름 조금만 활동하면 (팔로윙을 한다던지, 트윗을 한다던지) 하면 어디서왔는지 모르게 쉽게 빨로워가 느는데
페이스북 페이지의 경우는 좋아요를 통해서가 아니면 아무리 내용을 채워봤자 방문하는 사람이 없는거 같은데
반면에 트윗은 그만큼 많은 트윗이 오가고 쉽게 지나가고 잊혀지는 것 같고, 페이스샵은 관계를 맺으면 (그관계말고) 좀 깊이가 생기는 것 같고..
두개를 다하자니 번거로우고.. 트윗허 팔로워 늘어나는 재미에 그쪽으로 기울었는데 어떨런지..
추천
0
0
댓글 7개

근데 지금깨달았는데 설문올린 사람은 바로 결과를 볼 수 있어야지 않나..

기다리는 재미...

음음 ㅋ

결과를 기다려 봅시당

저도 결과 궁금하네요...
트위터가 운영하기는 쉬울지라도, 페이스북이 체류시간이 길고 사용자도 많습니다.
트위터는 현재까지의 리트윗 실험(?)으로는 그닥이라는게 제 생각입니다.
페이스북의 경우 확실히 공유 효과가 크고, 재공유와 재재공유로 쭉쭉 커져나가는 편인데, 트위터는 그게 안됩니다... 실제로 보는 사람도 팔로워에 비해 거의 없어보이구요.
트위터는 현재까지의 리트윗 실험(?)으로는 그닥이라는게 제 생각입니다.
페이스북의 경우 확실히 공유 효과가 크고, 재공유와 재재공유로 쭉쭉 커져나가는 편인데, 트위터는 그게 안됩니다... 실제로 보는 사람도 팔로워에 비해 거의 없어보이구요.
트위터는 쉽게 오가는게 문제가 아니라 사람들이 타임라인을 상당수 지나친다는거부터가 문제입니다. 페이스북은 소수의 인맥이라서 타임라인을 다 볼 수 있지만, 트위터는 보통 천팔이 기본이라 거의다 지나치게 됩니다. 단순히 숫자만 보고 트위터를 선택하면 낭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