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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드뎌 자동 상담 분배기 개발완료하엿습니다 ㅎㅎ 정보

아드뎌 자동 상담 분배기 개발완료하엿습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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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드뎌 자동 상담 분배기 개발완료하엿습니다 ㅎㅎ
 
아 상담사를 어떻게 배정하는거는 단순 순차반복으로하였구요 업데이트할때는 좀 노가다로 if문으로 처리햇어요 ㅎㅎ
 
 
에궁 ㅎㅎ
 
고수님들 고급방법 있으면 굽신굽신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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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2개

전화오면 자동으로

비어있는 상담사 이면서 1,2,3,4~ 순이 아닌 뒤쪽부터 받게 되는건가요?
이게 많은 의뢰자분들의 요구 사항이였거든요.
계속 1번만 받은다고, 1번 상담사가 제일 정신 없데요...
최근에 통화가 없던 시간이 긴 사람부터 배분하는 그런 로직은 못 넣나요?
아님 랜덤으로라도... 말씀하신 대로 만든다면 1번 상담사 정말 불쌍한데요 ㅜㅜ
제가 아는선에서 말씀 드리면

전화선으로 타고 들어오는 것을 배분해주는 시스템이 필요한대 이건 웹으로 구현 불가능하구요
원도우 응용 프로그램이나 java 로 만들어야 합니다....
대부분 vb, delphi, c++, 닷넷 계열로 만드는것으로 알고 있구요

응용 프로그램에서 해당 전화기로 던져 줘야 하는데,
이걸 배분해주는 시스템에서 체크하는것이 내장 되어야 합니다.

이럴려면 db 연동이나 자체 txt 파일을 만들어서 구현되어야 하는데,
웹에서 사용하는 DB 와 연동하시거나 시그널을 같이 던져주는 ActiveX 나
응용프로그램을 따로 만드셔야 할꺼예요.

요즘은 나왔를지?...그건 모르겠습니다.

최근에도 이걸 문의 하신분이 계셨거든요.
아닙니다.  5번상담사가 끝으로 분배되었으면  다음에 오토보내기 하면 1번 상담사한테 가는게 아닌 6번상담사한테 가도록 해놨습니다^^  상담사는 회원 리스트에 상담사 레벨만 배열에 넣었구요^6;;
허헉.....
그럼 전화선과 연결된 하드웨어 연동까지 만드신거세요?
아니면, 제가 처음부터 잘못 이해하고 있는건지...ㅠ_ㅠ
DB라면 단순 상담만하는 구조라면 균등분배도 크게 문제 될게 없지만
상담 성사건 인센티브 지급방식에서는 가중치 우선 균등분배방식등으로 접근하거나 상담자의 의사에 따라서 DB분배중지(업무량이 많은데 계속 받을수 없을때사용) 및 DB요청(일명 쓰레기DB로 일을 못할때 우선순위 요청) 등으로 일정 기간으로 접근하시면 좀 복잡하시만 클라이언트도 수긍하실꺼예요
단순 분배방식이라면 나중에 수정요청 들어오실수도 있을듯요
DB연동이시라면 상담중인 상담원은 "상담중" 상태를 입력해주시고 상담중이지 않은 상당원은 "" 상태로 해두셔셔
전화가 오면 ""상태인 상담원의 수를 센 후 RAND돌리시면 효율적으로 되긴하겠네요 ㅇㅅ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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