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본 후배의 충격적인 소식 > 십년전오늘

십년전오늘

10년전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오랜만에 본 후배의 충격적인 소식 정보

오랜만에 본 후배의 충격적인 소식

본문

오랜만에 후배로부터 안부전화가 왔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한달 수익이 엄청나더군요.
(금액은 여러분 상상에 맞길게요.)
 
통화 하면서 신세계를 맛봤습니다.

댓글 전체

어제 라디오스타에 송호준이란 사람이 나왔는데 티비 보면서 누군가 검색을 했는데 SNS 검색 결과에 이 사람 이름과 주소 하나가 떴습니다. 관련 뉴스인가 하고 클릭 했는데 블로그에 방송 화면을 실시간으로 캡쳐해서 올려서는 방송에서 한 얘기 몇 줄 적어 놨더라구요.
뭐야 했는데 이미 방문자가 엄청나고 추천도 많더라구요.
류현진 출전 직전에 블로그를 작성해서 경기를 볼 수 있는 링크를 올리는데 검색어 1위에 류현진 올라오면 대박이라고 하더군요. 한 시간에 20만원 정도가 쌓인다고 합니다.
검색했을 때 최상위에 떠야 하는데 타이밍을 잘 맞춰야 한다고 하네요.
그런거 보면서 저도 혹하는 마음이 생기긴 했는데 마음 한구석에 석연치 않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방문자 늘리는 방법을 공유하는 카페도 있었던 거 같은데 댓글을 읽어보면 그들 사회에서는 그것이 하나의 노하우로 자리 잡은 거 같습니다.
그런 방식은 아니구요. 저도 한 3년 하던 방법인데 발상의 전환으로 제가 얻던 수익보다 몇배를 벌고 있더라구요. 왠만한 직장인의 5배이상 번다고 보심 되겠습니다.
애드센스를 잘 몰라서 공부하려고 검색을 많이 했었는데 그러다 우연히 읽게 된 것들입니다. ^^ 저도 사실 방법만 있다면 그렇게 해서라도 수익을 내고 싶은 유혹을 많이 받긴 합니다.
어떤 방식인지 궁금하긴 합니다. 도무지 방법이 떠오르지 않아요. 제가 아는 작위적인 유입자 방문 늘리는 방법은 네이버에 키워드 광고밖에 없는지라... ㅎ
전체 252
십년전오늘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4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