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용 스킨 > 그누4 스킨

그누4 스킨

스킨의 저작권은 해당 스킨 제작자님께 있으며, 그누보드의 저작권과 다를 수 있습니다.
스킨 다운로드시 좋아요와 감사의 코멘트를 남기시면 제작자에게 큰 힘이됩니다. ^^y
그누보드와 관련이 있지만 스킨과 빌더가 아니면 플러그인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편지용 스킨 정보

게시판 편지용 스킨

첨부파일

letter.zip (566.4K) 251회 다운로드 2011-03-30 12:05:50

본문

그누보드 최신버전으로 패치한거 올립니다.
4.33.07 (11.03.22) 입니다.

스킨의 설명은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필드 wr_1을 사용합니다.
추천
22

댓글 전체

링크의 글에도 있지만 원제작자님께서 사용을 허락했는데 이미지까지 원제작자님께서 만드신건지는 모르겠네요.
10여년전에 사용하던거라......
제가 답을 드리기가 애매합니다.
원작자님의 웹사이트가 열리긴 하나 글을 작성할 수 없는 관계로 물어볼 방법이 없네ㄴ요.
혹시 잘안되시면 다음을 참고하세요.
 (멋진스킨이라 바로 반영했습니다.^^ 적용: http://actrun.com/bbs/?bd=words )
1. dhtml 선택을 해제 해야합니다. (선택시 글쓰기에는 wr_id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2. 기존게시판을 이스킨으로 바꾸려면 wr_1 필드를 사용하므로 write_skin.php 상단을 다음과 같이 바꾸어야합니다.
<?
if (!defined("_GNUBOARD_")) exit; // 개별 페이지 접근 불가
if (!$write[wr_1]) $write[wr_1]=0;
?>
현재도 사용중인데 제 경우는 선택시 글쓰기에는 wr_id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메세지가 안뜹니다.

추가필드 사용부분을 빠뜨렸네요.
감사합니다. ^^
까만도둑님 감사합니다. 예전부터 올려주신 스킨이나 글 잘 보고 있어요~
전 이게 쪽지처럼 누구에게 편지가 도착하는건줄 알았다는 ㅎㅎㅎ 게시판에서 공유하는 형태로 활용하면 되겠네요. 멋진스킨 감사합니다 ^^!

근데 줄 있는 편지지에는 글자가 이미지 줄과 딱 안맞는데 글자줄간격 조정하려면 어디서 해줘야할까요? ^^
줄 안맞는 부분은 백그라운드 이미지를 줄 간견에 맞춰 제작하시는 방법 밖에 없을겁니다. 사용자마다 사용하는 줄간격이 달라서 자동으로 맞춰지도록 하는건 제수준으로 무리에요..... ㅠ.ㅠ
글쓰기에는 wr_id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로빈아빠님 말대로 dhtml체크를 없게했습니다.
그런데도 계속해서 '글쓰기에는 wr_id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도와주세요...제발. ㅠㅠㅠㅠ
글쓰기 wr_id 문제를 테스트하기 위해 기존 설치된 그누보드를 지우고 새로 설치해서 테스트했습니다. 제 경우는 이상이 없었습니다.
누구게님께서 사용하시는 그누보드를 최신버전으로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체 5,853 |RSS
그누4 스킨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