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추어,네이버 클릭초이스 광고비 지출에 대해서 > 기획자팁

기획자팁

기획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세요.
질문은 상단의 QA에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버추어,네이버 클릭초이스 광고비 지출에 대해서 정보

오버추어,네이버 클릭초이스 광고비 지출에 대해서

본문

오버추어,네이버 클릭초이스 광고비 지출에 대해서

상품을 판매하는 사이트는 아니고
사이트 인지도를 위해 광고를 하는데
총 마케팅 광고비가 1000만원을 지출할 수 있다고 가정한다면,
하루에 10만원 정도를 지출하는것이 좋은지,
아니면 단기간에 1000만원을 다 쓰는것이 좋은지 효과면에서 알고 싶습니다

추천
0

댓글 3개

말씀하신 업종의 경우,

정상적인 타겟 맞춤 키워드로는 1,000만원 이상의 단기 소진 자체가 어려운 업종이라 봅니다.
다시말해.. "소셜" "원어데이" 관련 키워드의 사용자 유입자체가 미미하거나 효력이 낮은 상태에서
"반값" "할인" "쿠폰" "공동구매" 와 같은 연관 대체 키워드를 생각해 볼 수 있는 정도겠는데요.
이것이.... 비용대비 효용성이 좋을거라 생각되지 않습니다.

여튼.. 330만원씩 3달 정도를 최초 기본 예산으로 산정하신 것으로 보이는데,
일주일정도 실진행을 통해 어느정도의 소진률이 생기는지를 체크하시어
이후에 반영하시는게 좋아보입니다.

이상은 제 개인 의견일 뿐이니.. 다른분들 의견도 함께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전체 1,054
기획자팁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