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에 검색기능을 추가하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 검색기능을 추가하려고 합니다.

QA

홈페이지에 검색기능을 추가하려고 합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대구사는 40대 아마추어 웹개발자입니다.

www.livingtel.co.kr도메인으로 대구지역 리빙텔(고시원)모음 사이트를 만들려고 하고 있읍니다.

메인페이지에 "고시원검색하기"를 넣어서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고시원을 찿게하려고 합니다.

제품을 파는것이 아니기때문에 영카트5는 안쓰고 그누보드5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몇가지 문의드리고자 합니니다.

 

1.메인페이지에 <form>으로 검색페이지를 만들고 form-action으로 별도의 php페이지를 만들어서

링크하려고 생각중입니다. phpmyadmin을 db table도 직접 만들어야하고요.

이 방법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2.그누보드에도 검색기능이 있는데 여기서도 웹페이지에 있는 고시원이름을 검색하면 검색이되는지요.아니면 게시판내용만 검색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영카트5쇼핑몰의 검색기능은 쇼핑몰안의 내용만 검색이 되더라구요.

 

php만 나오면 헤매고있읍니다 고수님과 전문가님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그누5 게시판은 bbs 폴더 search.php 이고 그누5 쇼핑몰은 shop 폴더 search.php 입니다. 

그누5 게시판 검색을 이용해서 제목+내용 으로 하여 검색기능을 사용하거나

그누5 쇼핑몰 검색을 이용해서 상품명 또는 상품설명 으로 검색 기능을 사용하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7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