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결제 취소시 관리자의 진행과정 문의드립니다.

카드 결제 취소시 관리자의 진행과정 문의드립니다.

QA

카드 결제 취소시 관리자의 진행과정 문의드립니다.

본문

영카트에 대한 문의는 아니구요..

오늘 문득 **24임대형쇼핑몰에서 다른분꺼를 도와드리다가 궁금한게 생겼네요..

(참고로 전 영카트를 사용하면서 따로 카드취소를 진행해본 적이 없습니다..)

 

우선 **24임대형쇼핑몰에서는 구매자가 카드결제로 구매후 취소를 하는 경우에

쇼핑몰관리자페이지에서 취소를 진행하면서 결제대행사에서 취소를 확인해야 하는 경우가 있나보더라구요..

취소요청이 들어오면 취소접수를 클릭하고 결제대행사에 취소요청을 보내서 확인하고.. 

이런 식으로 두번 정도의 과정을 거치나봅니다.

(저도 이야기로 들은거라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영카트에서는 어떤 과정을 거치는지 문득 궁금해졌습니다.

실제 영카트를 운영하시는 분들께 질문드립니다.

구매자가 카드결제후 취소할 때

관리자페이지에서 어떤 과정으로 진행이 되는지 설명을 들을 수 있을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영카트 경우는 카드결제한사람이 직접 취소요청이 불가능하고요.

유선전화나 1:1게시판에 취소요청할경우

 

관리자 모드에서 원클릭으로 취소 및 카드취소가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결제대행사에 취소요청할 필요는 없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72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