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결제 관련 문의 드립니다.

카드결제 관련 문의 드립니다.

QA

카드결제 관련 문의 드립니다.

본문

영카트로 제작해준 업체쪽에서, 

 

------------------------------------

카드결재시스템이 이상이 있나봐요. kcp , 카드심사등 확인을 해 보았는데, 모두 정상승인 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쇼핑몰에서 물건을 사서 카드결재를 하니 결재가 되었다고 하는데, 카드에서 승인내용이 뜨질 않습니다.  결국 결재가 안되었다는 것인데 왜 그런걸까요? kcp쪽에 시스템에 문제가 있는지 알아보라고 하는데, 연동이 혹시 잘 안된건 아닌지요? kcp는 정상이라고 하니 제가 무척 곤란합니다.

--------------------------------------

 

이렇게 문의가 왔는데 전 정상적으로 카드 결제연동을 해드렸는데 혹시 왜 그런지 알 수 있을까요?

전 연동부부만 알고 결제부분 문제는 잘 몰라서요..ㅜㅜ

 

고수님들 알고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결제가 안되는 이유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므로...글로만 간단하게 판단하기에는 어려울듯 생각이 됩니다.

 

먼저 결제를 하면 log파일이 남긱도록 되었습니다.

/shop/kcp/log <-- 요렇게 경로를 만드시면 결제시 로그가 생깁니다.

 

그리고 kcp를 심사를 통과해서 카드 사용승인 까지 최종 확정이 되었는지도 상점 관리자에서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부분은 정상적으로 처리가 안되어서..승인처리 안되는 부분도 있으니 반드시 체크하고 넘어가시길 바랍니다.~

 

 

 

 

결제모듈 설치한 서버에 관련로그 남은것 있으면 확인

모듈을 제공하는 업체 쪽에도 api 사용계정으로 확인할 수 있는 관련로그가 있으면 확인

취합할수 있는 로그들은 취합해서 그걸 기반으로 의뢰요청업체든 모듈업체든 문의하면 될것 같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72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