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결제창 에러메세지 오류관련 질문드립니다.

개인결제창 에러메세지 오류관련 질문드립니다.

QA

개인결제창 에러메세지 오류관련 질문드립니다.

본문

4f2160162e057657adfffc89ded87b45_1496199366_3204.jpg
 

 

위와 같이 개인결제 진행 중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결제를 진행하면

 

해당 에러메세지가 출력되는데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라는 에러메세지가 출력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ㅠ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해당 에러는 영카트 자체 코딩으로 인한 에러창이 아닌거 같습니다.

 

PG사 코드 에러인거같고요.

 

휴대폰값을 반드시 넘겨줘야되므로 휴대폰값이 안넘어갈때 경고창을 미리 줘야될듯싶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1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