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동영상 링크관련

페이스북 동영상 링크관련

QA

페이스북 동영상 링크관련

본문

페이스북 특정 페이지(개인계정X)에 등록된 동영상들을 모두 불러와서

웹사이트에 목록형식으로 뿌리고 클릭하면 해당 게시물로 이동(페이스북으로)되게 하고싶은데

페이스북 api로 가능한가요?...

페이스북 api가 조금 변경됬다고 하는데
개발자페이지 들어가서 보려고 해도 글이 이해가 안되더라고요;;
기본예제 같은거도 찾으니 없고 불가능한 기능인가요?

동영상을 가져오는게 아니고 동영상 썸네일?이랑 동영상으로 이동될 링크만 있어도..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가능은 하지만 퍼미션의 문제로 특정 개인의 게시물의 정보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해당 계정의 access token 가지고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즉, 홈페이지에 본인이 아닌 다른 이의 게시물을 게시하실 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관리자 계정이라면 본인이 로그인 후 해당 게시물의 정보를 웹서버에 등록하여 썸네일을 뿌려주는 방식은 가능합니다. 실시간으로 보여줄 수는 없습니다.




페이스북페이지는 저희 회사페이지인데 그럼 페이스북페이지에 있는 동영상정보를 저희 웹사이트로 불러올수 있다는 말씀이신거죠?

구글이랑 네이버랑 다 찾아봐도 제가 원하는 기능이 구현된 사이트나 정보가 없어서;;...

예 가능하지만
이전처럼 자동으로 불러올 수는 없습니다.
액세스토큰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해주시던지 썸네일과 URL을 홈페이지에서 등록해서 이용하든지 하셔야 합니다.

페이스북 REST API가 개인보호 정책이 강화되면서 좀 번거러워졌습니다.

아하..그러면 주기적으로 액세스토큰을 업데이트 해줄수 없다면 그냥 웹사이트에 등록해서 사용하는 편이 나은방법인거죠?
그럼 페이스북 게시글 같은(담벼락,타임라인)글 가져오기도 액세스토큰을 업데이트해주는식으로
변경된건가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