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보드4 이용자입니다.

그누보드4 이용자입니다.

QA

그누보드4 이용자입니다.

본문

14년도에 업체를 통해 홈페이지를 그누보드4로 만들었습니다.

요즘에는 관리 및 연락이 두절된 상태라서 제 스스로 해보려고 하는데요.

생각은 간단한데, 간단하게 해결되지 않아서 문의드립니다.

 

제가 원하는 것은요.

공지 글은 관리자만 쓰는 것이 되지만, 그 외에 다른 게시판에서도

관리자만 쓸 수 있도록 설정을 하는 것 입니다.

 

 

그래서 맞는지 모르겠지만, 게시판 관리에 들어갔는데요.

설정이 4개 모두가 같게 나오는데, 어디에서 어떻게 설정을 해야 관리자만 글을 쓸 수 있도록

설정이 가능할까요?

회원불가라고 적은 것은. 현재 관리자만 쓸 수 있도록 설정된 부분입니다.

나머지 항목 중에서 한개만 더 관리자가 쓸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물론. 읽기는 가능하지만, 쓰기에서는 제한을 두고 싶습니다.

그누보드의 그 자도 잘 모르는 초보라... ㅠ

부탁드릴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오른쪽 아이콘 3개 중에서 연필 모양 클릭하면 게시판 세부 설정 페이지가 뜹니다.
거기에 글쓰기, 글읽기, 목록 등등 권한별로 설정하는 곳이 있습니다.
글쓰기 레벨을 10레벨로 높게 잡아놓으면 될 겁니다.

그누보드4는 지원이 종료되서 그누보드5로 교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429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