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다운받고 싶은데, 포인트가 없어요. 충전도 안되는것같고. 어떻게하면되나요?

스킨다운받고 싶은데, 포인트가 없어요. 충전도 안되는것같고. 어떻게하면되나요?

QA

스킨다운받고 싶은데, 포인트가 없어요. 충전도 안되는것같고. 어떻게하면되나요?

본문

스킨 다운받고 싶은데, 15포인트 짜리인데.....

포인트가 없어요.

 

충전도 안되는것같고. 어떻게하면 되나요? 

 

포인트 얻는 방법이 따로 있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5

게시글, 댓글 써서는 시간이 오래 걸리고

 

스킨이나 플러그인 만들어서 등록하면서 다운로드 받을때 포인트 입력하시면 누군가 그걸 다운로드 받으면 포인트를 늘릴수 있습니다.

 

그게 안된다면 포인트 경매에 물건을 올리시면 단기간 많은 포인트를 늘릴수 있다고 하더군요~~

먼저 그누보드의 포인트 정책을 확인하시고 포인트 많은 게시판부터 글을 써 보세요.

https://sir.kr/main/company/point.php

 

글이나 댓글을 쓰실때 조심해야 하는것이

ㅋㅋㅋ 와 같은 게시글이나 댓글엔 신고가 따르니 불이익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그냥 읽으신 내용에 자신의 생각을 써주시는게 제일 좋을듯 합니다.....^^

 

그외는 PIREE 님이 말씀하신 것과 같이 경매 또는 스킨 자료실에 등록하시는것인데 사실 초보자들은 힘들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글도 한번 참조하시면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홧팅 하세요....^^

https://sir.kr/so_npc/41

 

 

댓글 달아도 포인트 안올라가던데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657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