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폰갭 질문입니다.

ios 폰갭 질문입니다.

QA

ios 폰갭 질문입니다.

본문

현재 mac mini를 사용중이고 xcode를 이용하여 안드로이드의 apk 버전인 ios ipa를 추출하여 테스트를 할려고 하는데요.... 이 부분에서 조금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xcode를 이용하여 폰갭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다른 작업을 다 한뒤에 ipa를 추출하려고하면 추출하기 전 developer team을 설정한 뒤에 진행을 하여야하는데 이부분에서 계속 막혀서...

일반적으로 안드로이드 apk파일은 따로 구글플레이 개발자등록을 하지않고 apk파일을 추출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

ios는 꼭 테스트용 ipa를 추출하려고해도 애플 개발자 등록을 해야하는건가요??

(이부분에 말씀드리는 개발자등록은 일반적으로 애플 개발자 홈페이지에서 개발자회원가입을 하는 것만이 아닌 비용을 지불하고 개발자등록을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저는 애플 개발자홈페이지에 회원가입만 한 상태이거든요... 딱히 앱스토어에 게시할 생각은 없고 모바일 기기에서

제가 만든것이 어떤식으로 돌아가는지 궁금하여서 ipa파일을 추출하고 싶은데 혹시 다른 방법이 있나요???

mac 안에서 디바이스 모듈을 이용하는것이 아닌 해당 기기로 테스트를 하고 싶어서 그렇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위의 질문에 조언이나 팁이 있다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ipa 추출을 할려면 애플 기업회원으로 등록해야 할겁니다.

애플 개발자 등록해야하구요...

만약에 그냥 하고 싶다면 테스트를 원하는 디바이스를 개발자페이에서 등록해야합니다.

애플 개발자 페이지에서 디바이스 등록하는 것도 개발자 등록 후에 하는것 아닌가요??
회원가입만 한상태에서는 기기등록에 관련한 페이지가 안뜨는것 같은데 ㅜㅜ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8
QA 내용 검색
filter #iOS ×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