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서 작성 후 메일이 변경될수가 있나요?

주문서 작성 후 메일이 변경될수가 있나요?

QA

주문서 작성 후 메일이 변경될수가 있나요?

본문

주문서 작성후 운영자 주문자에게 메일이 가는데요
주문자에게 메일이 failure notice
실패했다고 운영자에게 오거든요
 
어떤때는 같은 한메일 인데도 주문서가 정상적으로 가고
어떤때는 failure notice 가 운영자한테 접수되네요.
 
메일주소도 제대로 입력했는데
실패메세지보면
<xxxxxxx>@hanmail.net>:
180.70.93.98 failed after I sent the message.
Remote host said: 554 5.7.1 DZCNT 112.175.247.160: Message refused. Your domain has sent too many mails: cafe24.com If you need, please contact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메일주소 노출방지 ***.
 
이런 형태로 날아오네요 아이디옆에 > 가 붙어서요
제대로 아이디를 입력했는데 저런 형태로 오네요.
 
주문서 결과를 echo 로 찍어봤는데 이메일은 정상인데 말이죠...
 
혹 비슷한 경우나 원인을 아시면 부탁드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음 저도 그런생각이 듭니다만 메일옆에 > 특수문자가 붙는게 희안해서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0 | RSS
QA 내용 검색
  • 개별 목록 구성 제목 답변작성자조회작성일
  • 질문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