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쇼핑몰에서 결제누락

모바일 쇼핑몰에서 결제누락

QA

모바일 쇼핑몰에서 결제누락

본문

http://닭이소.kr 

 

pc 에서는 문제가 없습니다.

모바일에서 주문시

아이폰은 문제가 없으나 

삼성폰 갤럭시노트5,갤럭시노트6 등 특정 폰에서 주문시에 

실제카드승인은 이루어졌으나 관리자 주문내역 페이지에는 10에 한두건은 누락이 됩니다.

혹시 이와 같은 증상 겪어신 분 있는지요?

결제모듈은 이니시스 이용중입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결제 건들의 user_agent 를 한번 확인해보심이 좋을듯합니다.

저의 경우, 네이버 앱이나 카카오 내부 앱에서 접속하여 결제하고 원래 앱으로 들어가면서 창이 닫히는 경우가 상당수 있어서 이를 고지했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124
QA 내용 검색
filter #html ×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