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5에 아래와 같은 기능이 있는지 확인부탁 드려요. (혹은 적용방법)

영카트5에 아래와 같은 기능이 있는지 확인부탁 드려요. (혹은 적용방법)

QA

영카트5에 아래와 같은 기능이 있는지 확인부탁 드려요. (혹은 적용방법)

본문

1. 기본적으로 영카트5에서 고객 구매시 자동알림 메일은 발송되는게 맞지요?

   만약 메일이 가지 않고 있다면 서버를 확인해봐야 할까요?

 

2. 택배비를 비회원에게만 부과하고, 회원에게는 무료배송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특정레벨 이상만 배송비를 부과하게 하면 될것 같은 생각이 드는데, 어떻게 적용하면 될까요?

 

3. 택배사에서 배송이 완료되면 영카트5 배송관리에서 배송상태가 배송완료로 자동으로 변경되게

   적용이 되어 있나요? 아니면 그렇게 적용되게 할 수 있을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1번 : 고객구매시 주문내역 메일은 고객과 관리자에서 자동발송됩니다. 

 

2번 : 관련 기능은 없습니다. 별도 개발이 필요합니다.

 

3번 : 배송완료 자동변경되지 않습니다. 별도 개발이 필요합니다.

구메할때 발송되는 부분은 있지만 그분분에 대한 관리자 부분에서 채크 해야되고

보네는 메일 내용도 디자인 해야 되고 여러가지 보네는 메일 내용에대한  조건 에따른 선택 메일 부분도 개발 해야합니다

 

관련기능 은  구매상품의 가격에따른 배송비 설정 부분이있지만 그부분도 조건에따른 선택에따른 개발 을 해야 합니다

 

자동 추적이라는 부분이 있지만 그부분도 배송회사에 문의 해서  api 연동을 해야 합니다

1. 메일이 발송되지 않는다면 서버를 확인해야 합니다. 영카트에서 발송모듈이 있지만 메일발송 서버에서 메일을 보내지 못한다면 발송여부를 알기도 힘듭니다. 주로 메일발송서버가 정상실행하고 있는지, 메일발송을 위한 인증방식이 제대로 되어 있는지를 확인합니다. 

 

2. 금액이나 지역에 따른 배송비 정책은 있지만 회원 등급에 따른 배송비 설정은 없으니 로그인 정보에 따른 배송비 부과는 직접 개발해야 합니다. 

 

3. 이 역시 별도로 개발해야 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