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시 이메일 주소에 오타가 발생하면...?

회원가입 시 이메일 주소에 오타가 발생하면...?

QA

회원가입 시 이메일 주소에 오타가 발생하면...?

본문

1. 회원가입 시 이메일 주소에 오타가 발생하면...?

당연히 인증메일이 오지 않고,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도 진행할 수 없게 되네요.

 

2. 가입인증메일이 스팸으로 분류되면..?
gmail 신청자는 가입인증메일이 수신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스팸 설정에 따라 필터링 단계가 차이가 있어서 아예 전달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 거 같습니다.

스팸으로 처리되던 거야 화이트 도메인으로 등록신청해서 인증되면 괜찮아지길 바라고 있지만,

(관리자가 수작업으로) 이메일 주소를 다른 주소로 변경한다고 해도 다시 인증메일을 보낼 수가 없게 되네요?

 

한 회원님이 이 두 문제를 다 겪고 계시는데 일단 쓰시게는 해드렸습니다.

인증메일을 재발송을 할 수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이미 해결하신 분이 계신가요?

꼭 간절한 기능입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1. 당연합니다.

 

2. 메일측서버에서 스팸 또는 차단한부분이라 당연합니다.

 

3. 200~300명중 1명꼴로 있는 증상이지만 이메일을 안받겠다고 해논분들이 이메일찾기를 한다는건

 

힘듭니다. 푸쉬알람을 받지 않는다고 체크해놓고 푸쉬가 안온다고 하는것과 같습니다.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질문을 드릴 때 의도한 바는 그런 이유들로 인증메일을 받지 못한 분에게 재인증의 기회를 드려야 할 때 관리자로서 방법이 없는가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접속하시는 분이 늘어날 수록 오타가 더 늘어나는 것 같아서 점차 빈도가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인증메일을 재발송 할 수 없을까 궁금했던 부분인데, 제가 질문을 제대로 못한 것 같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9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