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시 이메일 주소에 오타가 발생하면...?
본문
1. 회원가입 시 이메일 주소에 오타가 발생하면...?
당연히 인증메일이 오지 않고,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도 진행할 수 없게 되네요.
2. 가입인증메일이 스팸으로 분류되면..?
gmail 신청자는 가입인증메일이 수신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스팸 설정에 따라 필터링 단계가 차이가 있어서 아예 전달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 거 같습니다.
스팸으로 처리되던 거야 화이트 도메인으로 등록신청해서 인증되면 괜찮아지길 바라고 있지만,
(관리자가 수작업으로) 이메일 주소를 다른 주소로 변경한다고 해도 다시 인증메일을 보낼 수가 없게 되네요?
한 회원님이 이 두 문제를 다 겪고 계시는데 일단 쓰시게는 해드렸습니다.
인증메일을 재발송을 할 수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이미 해결하신 분이 계신가요?
꼭 간절한 기능입니다~
답변 1
1. 당연합니다.
2. 메일측서버에서 스팸 또는 차단한부분이라 당연합니다.
3. 200~300명중 1명꼴로 있는 증상이지만 이메일을 안받겠다고 해논분들이 이메일찾기를 한다는건
힘듭니다. 푸쉬알람을 받지 않는다고 체크해놓고 푸쉬가 안온다고 하는것과 같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