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회원, 사업자회원 로그인 창을 나누고싶습니다.

일반회원, 사업자회원 로그인 창을 나누고싶습니다.

QA

일반회원, 사업자회원 로그인 창을 나누고싶습니다.

본문

말그대로 로그인창을 일반회원과 사업자회원 창을 나눠서 일반회원으로 회원가입을 하신분은 일반회원로그인창으로 가야지만 로그인이 되고

또 사업자회원으로 회원가입하신분은 사업자로그은창을 이용해서 로그인이되고 일반회원로그인창으로는 회원가입이 될수 없게끔 하는 방법이없을까요?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4

$member[mb_level] 항목을 보시면요..레벨이 1부터 10까지 있습니다.

예전에 비슷한 경험이 있는데요.. 어려울꺼 없다 생각듭니다. 위에 처럼 레벨로 일반회원과 사업자를 구분하여두 되구요..별도 컬럼을 하나만들어서 구분값을 비교하여 일반과 사업자를 구분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조금만 생각해보면 간단한 문제라 생각됩니다.

 

대략적으로 설명드리자면, 회원 테이블에 mb_1 필드를 사업자구분으로 써서, 로그인 체크를 하는 페이지에서 사업자인지 체크하는건데.. 페이지만 2~3군데이상 손봐야 되는 수준이네요

로그인창을 다르게하는거는 주소자체를 일반회원용 , 기업용 으로 나누는 방법이 하나있고.

 

또는 로그인창으로바로가는게아니라 일반, 기업 선택해서 로그인 창으로 이동하는방법이 있습니다.

 

로그인을 안한상태에서 사용자가 일반회원인지, 기업회원인지 알수있는 방법은 없으니 

 

그냥구분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6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