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연결하는데 몇가지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게시판 연결하는데 몇가지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QA

게시판 연결하는데 몇가지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본문

제작중인 홈페이지에 게시판을 연결하려고 header와 footer를 인클루드 시켰습니다.

그런데 제가 적용한 방법이 틀린건지 파비콘이 나오지 않고 #wrap을 overflow:hidden 했는데 나타나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wrap은 넣을 곳이 없어서 list.skin에 넣었는데 이방법이 틀린것 같아 어느 부분에 넣어서 적용해야 되는지 찾던 중 header.php에 넣으면 되는것 같아서 header.php에 들어가야 할 내용이 현재는 <header>부터</header>까지의 내용만 들어가 있는데 <!DOCTYPE html>부터 게시판 전의 내용까지 넣어두는게 맞는지 여쭈어보고자 합니다.

 

1890031400_1596676505.4061.png

 

그리고 각 게시판마다 해당부분의 이미지와 글씨가 다르게 적용되게 하려면 어느부분을 수정해야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어떤 태그인지 알려 주지 않아 구체적 내용은 알 수 없지만

#wrap으로 id를 지정한 태그라면 <head>...</head>에 넣지 않고

<body>태그 내에 넣습니다.

 

그리고 게시판 스킨폴더 보면 style.css파일이 있습니다.

특정게시판의 스타일을 그 파일에서 지정하시면 됩니다.

 

 

빠른댓글 감사합니다.
현재 list.skin.php안에 #banner와 #content를 넣어서 위처럼 '고객지원'과 '공지사항' 설명을 적어두었습니다.

말씀해주신 대로 해당부분을 수정하고자 하는데 게시판에 관련된 php중에서 body가 어디있는지 모르겠습니다.
(board 폴더 안에서 계속 수정해주고 있는데 다른위치에 있는건가요??)

또한 게시판중에서 자료실과 공지사항 2개에 대해 내용의 글씨도 각각 다르게 주고싶은데이 부분도 어느 php에서 수정을 해야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75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